IT·전자·방송·게임
-
코웨이, ‘2024 My, AI’서 10개 제품 수상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AI(인공지능) 기능 사용성을 평가하는 ‘2024 My, AI’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등 총 10개 제품이 수상했다.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2024 My, AI’에 선정된 코웨이 제품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노블 정수기 시리즈 3종 △노블 공기청정기2 △더블케어 비데 시리즈 2종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시리즈 2종 등 총 10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코웨이는 AI(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기술을 기반으로 코웨이만의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IoCare(Internet of Care)’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생활 맞춤형 솔루션을
-
신일, 에코 팬 큐브히터 누적판매량 230억 돌파
신일전자(이하, 신일)의 대표 겨울 가전 '에코 팬 큐브히터'가 누적판매량 230억을 돌파했다.신일전자 관계자는 "에코 팬 큐브히터는 23년 겨울 GS Shop '최은경의 W'에서 2회 연속 방송 전체 매진을 기록할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며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아 레트로 감성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 '24년형 에코 팬 큐브히터 65주년 에디션'도 첫 론칭 방송에서 7억 3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12월 12일 방송에서도 6억 2천만 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12인치 반사판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적용해 10초 이내 초고속 발열을 가능하게 하며, 열을 효율적으로 전달해 강력한 난방 효
-
다나와, "하반기 미니PC 거래액 53% 상승했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해외직구 증가 영향으로 올해 하반기 미니PC 거래액이 작년 대비 53%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미니PC는 일반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훨씬 작고 가벼워 공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베어본'같은 반제품 형태의 PC를 포함하며 최근 고사양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다나와 자료(분석기간: 2023.06.01~2024.12.18)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미니PC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53%, 올해 상반기 대비 6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나와 측은 “해외직구 거래액 급증이 원인”이라며 “국내 전체 미니PC 시장 거래액 중 해
-
여기어때, 국내선 단독 특가 선보인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에어부산과 함께 단 일주일간 국내선 단독 특가를 선보인다. 연초 부산, 제주 등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항공권을 구매하기 가장 좋은 기회다. 여기어때와 에어부산의 단독 제휴 특가 항공권은 오는 29일까지 판매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기에 편도당 1,000원씩 총 2,000원의 발권수수료도 무료로 지원한다"라며 " 부산, 제주 등 다양한 국내 노선을 편도 기준 19,900원부터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의 출발일은 내년 2월 28일까지다"라고 말했다. 이번 특가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렌터카도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을 먼저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렌터카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
메가박스-해태제과 ‘칸츄리콘 팝콘’ 선보여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는 해태제과와 협업한 신메뉴 ‘해태 칸츄리콘 팝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 9월 ‘오사쯔맛 팝콘’ 인기에 힘입은 두 번째 협업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맛 시즈닝을 더한 팝콘이다"라며 "‘할매니얼’ (할머니+밀레니얼, 어르신 취향의 맛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구황작물의 대표주자인 고구마에 이은 옥수수맛 팝콘으로 관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메가박스는 해태제과와 두 번째 콜라보를 기념해 메가박스 전국 43개 지점에서 ‘해태 칸츄리콘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해태 칸츄리콘 팝콘’
-
제너시스BBQ 그룹 ‘맵소디’ 주문 시 배달비 최대 3,000원 지원 쿠폰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31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배달비 지원 및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BBQ앱에 접속하여 매콤한 간장 맛을 더한 소스에 가지튀김을 곁들인 ‘맵소디’를 주문하면 배달비 최대 3,000원을 지원하는 쿠폰을 증정한다"라며 "또한, 오는 20일과 27일에 전메뉴 주문 시 인기 사이드 메뉴인 황금알치즈볼(5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BBQ앱에 접속하면 배달비 지원 쿠폰이 자동으로 발행되며, 다른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라고 밝혔다.
-
CGV 씨네드쉐프, 연말 이벤트 실시
CGV 씨네드쉐프가 프리미엄 향(香) 기반 프래그런스 브랜드인 '테일러센츠(taylor scents)'와 협업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쉐프가 있는 영화관’인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라고 전했다. CGV 씨네드쉐프는 24일 저녁과 25일 점심 및 저녁에 씨네드쉐프X테일러센츠 콜라보 디저트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씨네드쉐프 용산과 센텀에서는 테일러센츠 시그니처 오브제 디퓨저를 모티브로 제작한 스페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는 테일러센츠의 에이프릴 드롭 향을 구현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
나인하이어, 공채 맞춤형 신규 기능 선보여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의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공채 시즌을 앞두고 맞춤형 신규 기능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채용 관리 솔루션 시장이 수시 채용 서비스에 집중해온 가운데, 나인하이어는 본격적인 공채 시즌에 앞서 대규모 채용에서도 효율적인 지원이 가능한 신규 기능을 발빠르게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능은 △지원자 로그인/마이페이지 △지원자 데이터 대량 업데이트로 대규모 채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적인 지원자 데이터 관리와 채용 안내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먼저 지원자 로그인/마이페이지 기능을 개발해 지원자들이 채용 홈페이지나 공고에서 로그인할 수
-
잡코리아-알바몬, 카페드림즈 투어 진행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전국 50여개 대학에서 운영한 ‘Café DREAMZ(이하 카페드림즈)'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카페드림즈란, 학업과 취업준비 및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느라 바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학교로 직접 찾아가 무료 음료와 간식을 증정하는 대학생 응원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잡코리아는 대학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난 6월부터 이달 18일까지 △경기대학교 △단국대학교 △동국대학교 △백석대학교 △부산대학교 △상명대학교 △서울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영남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인하대학교 △한양대학
-
NHN, 일본 ‘#콤파스 페스티벌’ 단일 행사에 7000명 운집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일본 게임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해 일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콤파스(#콤파스 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 이하 #콤파스)’가 정규 오프라인 행사 ‘#콤파스 Fes 8th ANNIVERSARY(이하 #콤파스 페스티벌 8th ANNIVERSARY)’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콤파스’는 일본 팬덤 문화 공략에 성공하면서 2016년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3 vs 3 모바일 대전 게임이다. 일본 도완고와 공동개발해 ‘니코니코동영상’ 플랫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콤파스 페스티벌 8th ANNIVERSARY’는 출시 8주년을 테마로 일본 도쿄 인근의 대규모 전시장인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
-
롯데이노베이트 코튼시드, 가수 박효신과 함께 기부 캠페인 진행
롯데이노베이트의 NFT 마켓플레이스 코튼시드가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가수 박효신과 함께 취약계층 장애아동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 싱글 ‘HERO(히어로)’로 돌아온 박효신은 아름다운 선율과 특유의 담담한 목소리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박효신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HERO’는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소방관’의 타이틀 곡으로 삽입돼 주목받기도 했다. 이번에는 코튼시드와 함께 직접 사랑을 전하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진정한 ‘HERO’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박효신의 신곡 ‘HERO’의 메시지에 맞춰 많은 사람들이 직접 기부에 참여할
-
CGV, ‘SMAF 2024’ 운영사로 참여
CGV가 삼성동 무역센터 일대의 디지털 미디어와 K-POP 라이브 미디어 광장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 미디어아트 페스티벌’(이하 SMAF 2024)에 오는 25일까지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SMAF 2024’는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민관합동협의회가 주최하고, WTC Seoul, 현대백화점 면세점, 파르나스호텔, CGV, 중앙일보, 메가박스, 인벤트파트너스 등 다양한 주관사가 협력해 선보이는 행사다"라며 "CGV는 행사의 전반적인 기획 및 제작을 맡았으며, 미디어아트 쇼에도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화이트 포레스트 판타지아(White Forest Fantasia)’로 옥외 및 내외 미디어 총 71기를 전체 연동해 미디어
-
KT, 연말 맞아 지니 TV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KT가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2024년 인기 콘텐츠를 엄선해 특집관을 마련하고 콘텐츠를 즐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또 연휴를 맞아 ‘몰아보기’를 할 수 있도록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니 TV는 현재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베테랑2’, ‘아마존 활명수’, ‘보통의 가족’ 등 ‘지니의 선물 꾸러미’ 메뉴에 담긴 최신영화 11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참여 대상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로봇 청소기(3명), 투썸 플레이스 생
-
NHN KCP, 선불업 라이센스 취득 및 진출
NHN KCP가 선불업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포인트와 상품권 비즈니스 확장에 나선다. NHN KCP는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업(선불업) 등록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선불전자지급수단은 회사가 발행한 상품권이나 포인트를 통해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선불업을 등록하게 되면 상품권 발행이나 선불페이 사업이 가능하다. 지난 9월 선불업 등록과 관리·감독 강화를 담은 전자금융거래법 개정안이 발표됐다. E쿠폰을 발행하는 기업은 선불업 라이선스를 확보하거나 라이선스 보유기업에 대행 서비스를 위탁해야 하는데 라이선스 취득을 위해서는 자본 규모, 안전성 및 보호 장치 요건 등 일정 요건 충족이 필요하다. NHN
-
LG유플러스, K-시큐리티 얼라이언스 주관 아이디어 공모전서 대상 수상
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 중인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 ‘U+SASE’가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형 보안 협의체가 주관하는 보안 협업 사례·아이디어 공모전에서 ‘과기정통부 장관상(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는 PC,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등이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에 보안 기술을 적용, 모든 연결을 보호하는 차세대 보안 솔루션이다. 기존에는 업무에 사용되는 PC 등 각 단말마다 보안 기술을 적용해야 했지만, SASE를 이용하면 네트워크에 적용된 보안 기술을 통해 단말이나 사용자의 위치에 상관없이 유연한 보안성을 갖출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보안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 보안
-
네이버 ‘치지직 2024 다시보기’ 이벤트 개최
네이버가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아 누적 데이터와 이용자 개인 맞춤 기록을 제공하는 ‘치지직 2024 다시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금) 밝혔다. 네이버는 이번 치지직 2024 다시보기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와 스트리머 등 치지직 생태계의 주요 구성원이 그간 서비스에 남긴 각종 기록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이색 기록을 망라한 ‘2024 치지직 명예의 전당’ ▲콘텐츠 시청 및 송출 데이터 기반 ‘나의 기록 돌아보기’ ▲운영진과 스트리머가 전하는 ‘치지직 첫돌 축하메시지 살펴보기’ ▲1주년 기념 이용자 대상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2024 치지직 명예
-
LG전자 ‘LG Go! 高! 돌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LG전자가 장애인, 시니어, 어린이 등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LG Go! 高! 돌봄 서비스’를 시작한다. ‘LG Go! 高! 돌봄 서비스’는 혹한기와 혹서기에 취약한 복지시설이나 도서·산간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전제품 점검과 전기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서비스는 ESG 비전인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 일환으로, 기존의 가전제품 점검 봉사활동과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시니어를 위한 ‘찾아가는 시니어 365 케어서비스’를 통합해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LG전자는 11월 한 달간 시범 운영을 거쳐 12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