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방송·게임
-
CGV, (여자)아이들 공연실황 영화 개봉
CGV가 (여자)아이들 공연실황을 담은 영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를 개봉한다고 7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아이돌(iDOL)’(2024 (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을 영상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연은 홍콩, 미국, 마카오 등 14개 도시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서울 공연은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라며 "‘Super Lady(슈퍼 레이디)’, ‘LATATA(라타타)’, ‘퀸카(Queencard)’, ‘TOMBOY(톰보이)’ 등 (여자)아이들의 대표곡을 극장에서
-
휘슬, AI 솔루션 기반 내차 시세 트렌드 제공
휘슬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픽딜 내차팔기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AI 솔루션을 이용한 ‘내차 시세 트렌드’를 제공한다.휘슬 관계자는 "픽딜은 경쟁입찰 방식을 통해 타던 차를 간편하게 판매할 수 있는 내차팔기 서비스로, 중고차 실거래 데이터와 휘슬 AI 솔루션을 접목해 맞춤형 시세 정보 및 적정 거래 시점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9월 서비스 출시 이후 24만여 명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라며 "휘슬은 3개월간 실제 이용자 데이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편했다"라고 밝혔다. 새로워진 ‘내차 시세 트렌드’는 휘슬 AI 솔루션을 기반으로 내 차 시세와 관련한 맞춤형 콘텐츠를 한
-
세라젬, CES 2025에서 건강한 삶 지원하는 헬스케어 제품 전시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홈 헬스케어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로 꾸몄다"라며 "거실, 침실 등 각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라고 말했다.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비전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한 7케어 솔루션에서 비롯된다
-
더존비즈온, 민간 최초 개인정보 안심구역 지정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에 위치한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에서 ‘첨단의료 분야 특화 개인정보 안심구역’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발표했다.더존비즈온 관계자는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발표한 2024년도 최종 지정 결과에 따라 더존비즈온은 민간 기업 최초로 개인정보 안심구역 운영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이번 지정은 데이터 활용과 개인정보 보호라는 두 가지 핵심 과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인정보 안심구역은 가명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외부와의 접근이 차단된 ‘제로 트러스트’ 보안 모델을 기반으로 설계됐다"라며 "이
-
코웨이, ‘비렉스 트리플체어’ 선보여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몰입, 휴식, 회복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BEREX 트리플체어(MC-R01)’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Work), 릴랙스(Relax), 마사지(Massage) 등 다양한 사용 목적과 상황에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체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라며 "이 제품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곡선 형태가 공간에 품격을 더하며, ▲잉크 블랙 ▲와인 레드 ▲카멜 브라운 ▲다크 브라운 ▲토프 베이지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
-
오늘의집 바이너리샵, ‘바이너리 뉴이어세일’ 실시
오늘의집은 글로벌 및 국내 신진 디자이너의 오리지널 브랜드 상품을 최대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바이너리 뉴이어세일(Binary New Year Sale)’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지난해 고감도 브랜드 및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리빙 셀렉트샵 ‘바이너리샵’을 리뉴얼했다"라고 전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바이너리 뉴이어세일’에서는 2025년 SS 시즌을 이끌 트렌디한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모두 접할 수 있다. 오늘의집 고객이라면 눈여겨봤을 가구, 조명, 주방, 패브릭, 홈데코,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먼저 오늘의집은 바이너리 뉴이어세일 기간 동안 매일 12개의 상품을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드(Fate/Grand Order Arcade)'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1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나선증명세계 릴림 할롯 ~갈채 없는 장미~'라는 이름으로 영령과의 인연이 만들어낸 "증명세계"의 극장에서 벌어지는 성배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이벤트 한정 서번트 '4성 세탄타'를 획득할 수 있고, 퀘스트 클리어와 미션 달성 등으로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트'에 등장하는 서번트들이
-
넥슨 ‘던전앤파이터’ 팝업 행사 ‘SNOWMAGE in 강남’ 17일 오픈
넥슨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던전앤파이터’ 공식 팝업 행사 ‘SNOWMAGE in 강남’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캐릭터 ‘스노우메이지’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 행사는 방문객들에게 오는 9일 업데이트되는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시즌 ‘중천’에 대해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다양한 체험 부스와 굿즈를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팝업 행사를 1층과 2층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먼저, ‘중천’ 체험존인 1층에는 ‘중천’ 캐릭터의 새해 덕담 카드를 획득하는 '2025 새해 소망 카드 받기'와 점수에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 개발자 영상 공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서머너즈 워’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레이션으로 구현될 다양한 콘텐츠의 제작 과정과 일부 모습 등을 소개했다. 영상에서는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 암주·히메지마 교에이 등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속 다섯 명의 등장인물을 컬래버 캐릭터로 추가하고, 이들의 기술들을 속성별 연출로 구현해 볼거리를 더했다고 전했다. 영상에서는 또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14일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오는 14일 게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월 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창세기전 모바일’은 1990년대 국산 PC 패키지게임 명작 타이틀 ‘창세기전2’ 스토리를 기반으로, 세련된 캐릭터 디자인과 화려한 공격 이펙트 등을 통해 원작 팬들의 향수를 자극함은 물론 SRPG 장르 팬 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서비스를 전개 중이다. 이에 라인게임즈는 오는 14일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창세기
-
크래프톤, 엔비디아와 AI 혁신 기술 ‘CPC’ 최초 공개
크래프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전자 전시회 ‘CES 2025’에서 엔비디아(대표 젠슨 황)와 함께 AI 혁신 기술 CPC(Co-Playable Character, 이하 CPC)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독창적인 게임 개발 역량과 차별화된 AI 기술을 갖춘 크래프톤과 글로벌 AI 반도체 선두 기업인 엔비디아가 각자의 강점을 결합해 성사됐다. 크래프톤은 이번 CES 2025에서 엔비디아와 함께 게임에 특화된 혁신적인 AI 기술인 CPC를 공개하며, 미래 게임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CPC는 엔비디아 에이스(ACE) 기술로 구축된 게임에 특화된 온디바이스 소형 언어 모델(On-device SLM for Gaming)을 기반으로, 게
-
네오플, 제주도 내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사업 3년 연장
㈜네오플(대표 윤명진)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와 협약을 맺고, 2021년부터 진행해 온 도내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사업을 3년 연장한다고 7일 밝혔다.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사업은 제주도 내 저소득 취약계층 환아가 안정적인 치료를 받고 건강하게 사회로 복귀할 수 있도록 치료 비용을 제공하는 지원사업이다. 후원금은 환아들의 치료 비용 및 치료를 위한 교통·숙박비, 보조치료비, 유기농 식품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네오플은 지난 2021년부터 총 1억 6,200만 원 규모의 소아암 환아 치료 비용을 후원해왔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올해 1월부터 2027년 12월까지 3년간 총 10명을 대상으로 추가로 후원
-
위메이드넥스트, 엔비디아와 협력해 '미르5' AI 보스 개발
위메이드의 종속회사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가 엔비디아(NVIDIA)와 협력해 '미르5'에 등장하는 AI 보스를 개발한다고 밝혔다. '미르5'는 위메이드의 핵심 IP '미르의 전설2' 기반 PC 오픈월드 MMORPG로,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하고 있다. 위메이드넥스트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최신 기술을 총동원하고 있다. 위메이드넥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엔비디아와 R&D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양사는 머신 러닝(Machine Learning)과 SLM(Small Language Model, 소형 언어 모델)이 적용된 AI 모델을 파인튜닝(Fine-tuning)해 '미르5'의 보스 몬스터 ‘아스테리온’을 공동 개발하고 있다. 엔비디아
-
SKT, CES 2025서 AI 관련 아이템 32개 소개한다
SK텔레콤이 7일(현지 시각)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5’에서 혁신적인 AI 기술과 서비스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KT는 CES 2025 행사장(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센트럴 홀에 위치한 SK그룹 전시관에서 SK의 AI DC(데이터센터) 관련 기술과 각종 AI 서비스 등 총 32개 아이템을 전시한다. 여러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력도 소개한다. 전시장은 약 1,950㎡(590평) 규모이다. 이번 전시 핵심 소재 중 하나는 AI DC이다. 비트(bit)의 역동적 데이터 흐름을 표현한 가로 14m, 세로 6m 크기의 대형 키네틱(Kinetic) LED 뒤로 SK그룹이 보유한 네 가지 AI DC솔루션(에너지·AI·운영·보안
-
삼성전자, CES 2025 개막 앞서 '삼성 프레스 컨퍼런스' 개최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5' 개막에 앞서 6일(현지 시간) '삼성 프레스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CES 2025 삼성 프레스 콘퍼런스'는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만달레이 베이 호텔(Mandalay Bay)에서 전 세계 미디어와 거래선 등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모두를 위한 AI: 경험과 혁신의 확장(AI for All: Everyday, Everywhere)'을 주제로 사용자에게 초개인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Home AI' 비전을 공개했다. 또한 지난 10년간 이어온 압도적 스마트 홈 분야의 리더십을 강조하며, 삼성전자의 'Home AI' 혁신
-
NHN커머스, 쇼핑몰 창업자 지원 위한 대규모 혜택 제공
엔에이치엔커머스(NHN COMMERCE, 이하 NHN커머스)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대규모 혜택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NHN 커머스가 지난달 출시한 ‘고도몰 basic’은 월 사용료 없이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스토리지 4GB와 기본 트래픽 100GB(현재 한시적 무제한) 등 실질적인 운영 스펙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차별화된 기능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할 경우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도몰 basic 요금제 이용 시 개수 제한 없이 상품 등록이 가능하고 ▲데이터 통계 ▲공급사 관리 ▲글로벌 결제 등 쇼핑몰에 필수적인 주요 기능도 모두 무료로 이용
-
KT, 1월 장기이용 고객 ‘초대드림’ 혜택 공개… 모나용평 스키장 초청
KT가 2025년 새해를 맞아 1월 ‘초대드림’ 혜택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KT ‘초대드림’은 스포츠, 축제, 캠핑 등 특별한 문화 이벤트에 장기 고객을 초대하는 장기고객 우대 혜택이다. 이번 1월의 ‘초대드림’은 1월부터 3월사이에 사용이 가능한 모나 용평 1박 숙박권과 스키 반일 렌탈과 함께, 리프트 반일권 제공 혜택을 준비했다. 다양한 가족 구성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2인 가족은 호텔 디럭스 타입, 3인 가족은 타워콘도 18타입, 4인 가족은 빌라콘도 28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2~4인의 가족이 겨울 스포츠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반일 렌탈권과 반일 리프트권을 제공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