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잡코리아, 커뮤니티 서비스 강화한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자유롭게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취업과 채용 관련 커뮤니티 서비스를 강화하며 이용자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잡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취업톡톡’을 비롯해 ‘직무별 오픈 채팅방’, 최근 론칭한 외국인 구직자 대상 커뮤니티 ‘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취업톡톡은 취업 관련 문의 사항과 직장 생활에 관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오픈형 커뮤니티로, 진로, 이직, 합격 팁, 회사 생활에 대한 고민 등 다양한 글들이 올라와 있다"라며 "정보 교류 외에도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한 Q&A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취업톡톡 게시글은
-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단, 공동 성명서 발표...“한미약품 박재현 대표 독립경영 반대”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들이 한미그룹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공동 성명서를 발표하며 외부 독립경영을 비판했다.4일 한미사이언스에 따르면 이번 성명서에는 북경한미약품 임해룡 총경리, 한미정밀화학 장영길 대표이사,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이사, 제이브이엠 이동환 대표이사, 한미사이언스 헬스케어사업부문 박준석 부사장 등 한미약품을 제외한 주요 계열사가 동참했다.이들은 공동 성명서를 통해 “대주주일가가 부담해야 할 상속세 문제에 외부세력이 개입하면서 대주주 가족 간의 단합이 해쳐지고, 이로 인해 한미그룹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했다. 또한 "아무 기여가 없었고 글로벌 제약 바이오 산업에 문외한인 단순 주주가 본인의
-
쿠팡 로켓프레시, ‘겨울 맛보기 수산대전’ 기획전 진행
쿠팡 로켓프레시가 생굴(햇굴), 가리비 등 초겨울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겨울 맛보기 수산대전’ 기획전을 4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통영에서 햇굴로 수확해 지하암반해수로 씻어낸 생굴과 전남 고흥에서 수확한 가리비, 신안군수 품질보증을 받은 생새우 등 매주 다양한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1주차(11월4일~11월10일) 대표상품으로는 △지하암반해수로 씻어낸 생굴 350g’을 6200원(100당 1,771원) △ 해양수산부품질인증 국산 숨굴 350g’을 6600원(100당 1,885원) △어부심 통통하게 살이 오른 제철 고흥 가리비 2kg 9,890원(100당 495원)
-
대상㈜ 종가,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대상㈜ 종가가 지난 11월 1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수상작은 지난해 10월 서울 성수동 수피하우스에서 진행한 국내 최초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KIMCHI BLAST SEOUL 2023)’이다"라고 전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시작되어 독일 디자인 협회(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국제적인 디자인 공모전으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대상㈜ 관계자는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은 김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모든 세대의
-
[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겨울대비 ‘WINTER MARKET’ 진행 外
오늘의집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겨울맞이 ‘WINTER MARKET(윈터마켓)’ 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고됨에 따라 추위를 예방하고 겨울 분위기로 집을 바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겨울대비 필수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4주간 진행되는 이번 ‘WINTER MARKET’에서는 겨울가전, 패브릭, 생활용품, 생필품, 식품 등 겨울 대비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경동나비엔, 귀뚜라미, 따수미, 마틸라, 헬렌스타인 등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WINTER MARKET’ 기간 동안 매주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번주 겨울필
-
공영홈쇼핑, 소상공인의 날·농업인의 날 기념 이벤트 실시
공영홈쇼핑이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과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100% 우리 중소기업 제품과 농축수산물만을 판매하는 공공기관 TV홈쇼핑으로서 소비 촉진을 통해 소상공인과 농업인에게 힘을 싣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7천원, 3천원 2종으로 구성된 1만원 쿠폰팩을 발급한다"라며 "매일 선착순 3천명에게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ID당 1번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7천원 쿠폰은 5만원 이상, 3천원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7일이다.‘소상공인의 날’
-
정육각, 초신선 돼지고기로 만든 고기교자 선보여
정육각이 시그니처인 초신선 돼지고기로 만든 ‘리얼앤리치(Real&Rich) 고기교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정육각 관계자는 "한우 사골곰탕, 떡갈비, 함박스테이크에 이은 육가공 카테고리의 4번째 신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육각 고기교자는 냉동육이 아닌 초신선 돼지고기를 사용해 잡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육즙과 육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채소, 두부 등 얼리지 않은 생 부재료만 사용해 만두소의 풍부한 맛을 극대화했다"라고 말했다. 총 4천 번 두드리고 3번 눌러 만든 0.6mm의 얇은 만두피로 쫀득함도 살렸다. 고기를 5~8mm 입자로 크게 다지고 건무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육즙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
CJ푸드빌, ‘M70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이 뚜레쥬르, 빕스 등 주요 브랜드에서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M7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해 현대카드 최초로 시행한 ‘M70 프로모션’에 단독 파트너로 참여하여 제휴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해왔다"라며 "해당 프로모션은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7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이용이 가능한 장점과 결제 편리성 등으로 이어진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CJ푸드빌은 연말을 맞아 자사 베이커리, 외식 브랜드를 풍성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현대카드와 최대 70% M포인트 사용 이벤트를 추가 마련했다"라고 말
-
[생활경제 이슈] BYC, 24FW 개리야스 신제품 사전예약 조기마감 外
BYC는 지난 10월 21일(월)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BYC 자사 온라인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했으며, BYC 자사 쇼핑몰 물량이 예약 마감 전 소진되면서 사전예약이 종료됐다.이번 개리야스 신제품은 지난해 대비 사전예약 판매량이 188% 늘어났고, BYC 자사 쇼핑몰에서 초기에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24FW 개리야스 신제품은 반려견용 누빔조끼, 누빔내복, 할매내복, 할배내복, 빨간내복, 김장조끼, 커플후디 등 총 7종으로 다양한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더 높였고, 반려견들의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허리
-
삼양사 서브큐,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무료 나눔
삼양사(대표 최낙현) 식자재유통전문 브랜드 서브큐(ServeQ)는 소속 제과기능장이 직접 개발한 신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11종을 서브큐몰에 공개하고 홍보 포스터를 무료로 배부한다고 4일 밝혔다.삼양사 관계자는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 선행은 서브큐와 사단법인 대한제과협회(회장 마옥천)가 대형 프랜차이즈 제과점에 비해 레시피 개발과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제과점을 돕기 위해 시작됐다"라고 전했다. 올해 서브큐는 전국의 약 6,000개 제과점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홍보 포스터를 전달할 예정이다. 자체 홍보물 제작이 부담스러운 동네 빵집들의 애로사항을 덜어주기 위한 배려다.이번에 서
-
유진로봇, 독일 밀레 청소로봇 사업 중단
유진로봇(대표이사 박성주)이 자사의 독일 밀레 청소로봇 개발 및 생산 사업을 올해 말일로 중단하고 본격적인 성과를 내고 있는 B2B 사업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4일 밝혔다.유진로봇 관계자는 "이는 독일 가전 제조업체 밀레(Miele)의 단기적인 실적 개선 일환에 따른 청소로봇 사업 중단 및 B2B 서비스 로봇 사업 집중 결정에 따른 것으로, 유진로봇은 내년부터 밀레 청소로봇의 신제품 개발 및 생산을 중단하고 기존 제품의 지원만 유지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밀레 청소로봇 사업의 중단에 따라 관련 매출 및 수익이 단기적으로 감소할 수 있으나, 주력사업인 자율주행 솔루션과 스마트자동화장비 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등 현재 성장가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가을우체통’ 수상작 발표 外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이 고용노동부와 함께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배달 중 만난 따뜻한 일상이나 안전배달 이야기를 응모받는 ‘가을우체통’ 이벤트의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지난달 16~21일 진행한 가을우체통 이벤트는 배민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을 맞아 안전운행을 장려하고 라이더와 소통하는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3년 연속으로 진행하고 있는 라이더 친화형 이벤트다.이번 가을우체통 이벤트에는 약 2500명의 라이더가 참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우아한청년들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라이더들의 ‘배달 중 만난 따뜻한 일상’
-
삼양라운드스퀘어 김정수 부회장,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방문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김정수 부회장이 ‘잭앤펄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며 현장 경영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김 부회장은 지난 2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잭앤펄스’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았다"라며 "한국경제인협회 회장단에 합류한 이후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최근 론칭한 식물성 뉴트리션 브랜드 ‘잭앤펄스’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이번 현장 방문에는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이사도 함께 참여했다.김 부회장은 팝업스토어 운영 현황을 둘러보며 1층부터 3층까지 순서대로 이어지는 참여형 이벤트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잭앤펄스’의 식물성 단백질을 활
-
인터파크트리플 ‘블랙 트리플 데이’ 대규모 할인전 진행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은 해외·국내 숙소 최대 100만원 쿠폰팩 지급, 투어·티켓 최대 10% 선착순 할인, 해외·국내 인기 노선 항공권 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여행 할인의 날: ‘블랙 트리플 데이(Black TRIPLE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오늘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블랙 트리플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앱전용 Black 특가에 최대 15%인 카드사별 결제 할인을 더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최저 15만원대에, 다낭 왕복 항공권은 최저 17만원대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해외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2025학년도 수능선물세트 선보여 外
파리바게뜨가 오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파리바게뜨 수능선물세트는 ‘온 우주가 널 응원해’를 슬로건으로, 행운을 의미하는 네잎클로버와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찰떡 등 재치있는 스토리를 제품에 반영했다.△곧 펼쳐질 미래를 표현한 오색찬란한 찹쌀떡에 통팥, 고구마, 고운 팥앙금 세 가지 맛을 담은 ‘오색찬란 찹쌀떡’ △다양한 색상의 찹쌀떡과 고소한 호두정과로 구성된 ‘합격 기원 세트’ △쫀득한 식감의 초콜릿 가나슈가 가득한 미니 초코찰떡과 달콤한 브라우니 쿠키로 구성된 ‘만점 기원세트’ △미니 초코찰떡이 세트로 구성된 ‘한입에 합격 초
-
[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안성재 셰프’ 와 함께한 인터뷰 영상 공개 外
써브웨이(Subway®)가 안성재 셰프와 촬영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써브웨이는 안성재 셰프가 미국 거주 시절부터 즐겨 먹던 브랜드인 점을 반영해 솔직한 리뷰를 담았다고 밝혔다.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영상은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최근 화제가 되었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속 심사위원의 모습으로 ‘안창비프 컬렉션’을 평가하는 내용과 안성재 셰프가 평소 즐겨먹는 써브웨이 조합에 대한 이야기, 비하인드 컷 등이 공개된다. 캠페인 영상은 11월 4일부터 TV 광고, 써브웨이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볼 수 있다.써브웨이는 이번 캠페인에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셰프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는데 초점을
-
[생활경제 이슈] 러쉬 스파, ‘하일랜드’ 트리트먼트 론칭 外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 고대 스코틀랜드의 풍부한 지질학적 역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하일랜드 트리트먼트는 스코틀랜드의 천연 현무암을 이용해 60분 동안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핫 스톤 트리트먼트다. 네롤리, 미모사가 만개한 꽃밭의 향기를 담은 인센스를 통해 스파 룸에 향을 채우고, 트리트먼트를 위해 제작한 하일랜드 전통 음악에 맞추어 미네랄이 가득한 천연 현무암으로 전신을 리드미컬하게 마사지한다. 따뜻하게 열을 가한 천연 현무암을 사용해 전신에 적당한 압을 주어 더욱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는 것이 러쉬코리아측의 설명이다.60분 간의 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