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모두투어, ‘몰디브 오블루 샹겔리’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구독자 35만 명을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 ‘파파트래블’이 직접 체험하고 추천하는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오블루 샹겔리’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몰디브는 1,200여 개의 열대 섬으로 이뤄진 인도양의 대표 휴양지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 덕분에 ‘지상낙원’이라 불린다"라며 "특히 몰디브 리조트는 허니문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과 액티비티가 잘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파파트래블이 지난달 직접 오블루 샹겔리를 방문해 촬영한 영상과 실감 나는 후기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리조트의
-
엔제리너스, '밀바엔' 이준혁 팬사인회 진행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지난 13일 이준혁 배우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잠실 석촌호수 인근의 엔제리너스 석촌호수D/I점에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엔제리너스는 지난 7월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CRUSH SUMMER’ e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고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라며 "이번 행사는 스탬프 프로모션 응모자 중 50명을 랜덤 추첨해 초청하였으며, 팬사인회와 더불어 경품 추첨과 QnA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준혁 배
-
서울아산병원, 사회성 클리닉 전문가들과 '우리 아이 사회성 키우기' 출간
초등학교에 입학했거나 입학 예정인 아이들의 부모는 갖은 걱정에 시달린다. ‘아이가 친구들을 잘 사귈 수 있을까?’ ‘선생님과도 잘 지내야 할 텐데…’ 여러 걱정을 모아보면 결국 한 가지다. ‘우리 아이의 사회성이 부족하면 어쩌지?’지난 15년간 300여 명의 아이들을 만나 발달을 평가하고 증진하는 데 힘써온 서울아산병원 ‘사회성 클리닉’ 전문가들이 <우리 아이 사회성 키우기>를 최근 출간했다.20일 서울아산병원에 따르면 본원 소아정신건강의학과 김효원 교수를 비롯해 김혜진·유고은 임상심리전문가, 임연신 특수교사 등은 청소년기 아이들의 발달을 돕는 국내 유일의 ‘사회성 클리닉’을 함께 이끌어 왔다. 저자들은 그
-
[생활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대사 건강 관리 루틴’ 소개 外
한국허벌라이프가 여름휴가 이후 활력 있는 일상으로의 복귀를 돕는 ‘대사 건강 관리 루틴’을 제안한다.대사는 우리 몸이 어떻게 기능하고, 우리가 어떤 기분을 느끼며, 얼마나 건강하게 나이 들어가는지를 결정하는 토대이다. 이 균형이 깨지면 기분, 체중, 소화 기능 등 전반적인 건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휴가 기간 동안의 불규칙한 식사와 활동, 수면 패턴 변화는 몸의 대사 균형을 무너뜨리기 쉽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사의 균형을 지키기 위한 세 가지 관리 루틴을 소개한다.신체 활동은 대사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규칙적인 움직임은 혈당과 에너지 사용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대사 기능에 필수적인 근육량 유
-
BYD코리아, 중형 전기 세단 'BYD 씰 AWD' 본격 판매 시작
BYD코리아가 자사의 두번째 국내 승용 모델 BYD 씰 다이내믹 AWD(BYD SEAL Dynamic AWD)의 고객 인도를 2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BYD 씰 다이내믹 AWD는 6월 초 국내 인증 완료, 7월 중순 환경친화적 자동차 고시 등재에 이어 8월 14일 환경부의 전기차 보조금 평가가 완료되며 국가 보조금이 178만원으로 확정됐다. 지자체 보조금의 경우, 현재 지역 별로 발표되고 있어 실제 차량 인도 시기는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BYD코리아는 BYD 씰 다이내믹 AWD 공식 출고와 본격적인 판매를 기념하여 출고 순으로 총 500명의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충전 크레딧을 제공하는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BYD 씰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강력한 주
-
[생활경제 이슈] 테팔, 수해 피해 아동 가정에 주방용품·생활가전 지원 外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광주·전남·경남 지역 수해 피해 아동 가정을 돕기 위해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을 통해 약 4000만 원 상당의 주방용품과 생활가전 600대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테팔은 수해 피해 지역 중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무안군, 경상남도 창원시 이재민들이 생활 필수 가전이 구비되지 않은 임시 거처에서 불편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각 지역에 프라이팬과 전기포트, 드라이기 등 총 600대를 긴급 지원했다.테팔은 지난 4월에도 경상북도 산불 피해 아동 가정을 위해 경북 안동시, 영덕군, 영양군, 의성군, 청송군의 아동양육시설과 마을회관 등에 1억 6000만 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500대를
-
우미건설, ‘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 9월 분양 앞둬
우미건설이 오산시 서2구역을 개발해 조성하는 ‘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를 9월 분양한다. 오산 세교2·3지구(계획)의 중심부에 위치하며, 지역 내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된 대단지다.‘오산 세교 우미린 레이크시티’는 오산시 서동 50번지 일원(오산 서2구역)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10개동, 전용면적 84·94·101㎡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 ▲84㎡ 1077가구 ▲94㎡ 182가구 ▲101㎡ 165가구 등 총 142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우미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세교2지구·3지구(계획)의 중심에 위치하며, 향후 세교1·2·3지구는 개발 완료 시 약 6.6만 가구, 15만 명 규모로 개발이 계획되어 있다. 특히 세교3지구는 수도권
-
[생활경제 이슈] 앳홈, 2025 K-디자인 어워드 5관왕 차지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2025 K-디자인 어워드(K-Design Award)’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앳홈은 이번 시상에서 ▲미닉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톰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미닉스 건조기 제품 디자인 ▲톰 더글로우 제품 디자인 ▲앳홈 웰컴 스피릿 박스 등 총 5개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K-디자인 어워드는 2021년 처음 출범한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올해는 전 세계 23개국에서 출품된 3,070개 작품이 경쟁을 펼쳤고, 37명의 글로벌 심사위원단이 창의적이고 우수한 디자인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먼저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을 통해 그랜드 프라이즈(Grand Prize)를 수상한 ‘미닉스(Minix)’
-
bhc, ‘콰삭톡’ 20만 개 판매 돌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 7월 선보인 ‘콰삭톡’이 출시 2주 만에 10만 개를 판매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한 달 동안 나타난 소비자 반응은 다양하다"라며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끌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같은 호응 속에 ‘콰삭톡’은 bhc의 대표 메뉴인 ‘콰삭킹’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라인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2월 출시된 ‘콰삭킹’은 7월 말 기준 누적 280만 개 판매를 기록했으며, ‘콰삭톡’이 합류하며 올해 신메뉴 누적 판매량은 300만 개를 넘어섰다"라고 말했다. ‘콰삭톡’은 크럼블이 입혀진 바삭한 치킨에
-
바디프랜드,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스토어 확대한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지난 8월 15일부터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에 팝업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 운영을 시작하고, 이를 전국 주요 거점으로 확대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바디프랜드의 팝업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는, 바디프랜드 사명(mission)인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에서 착안한 체험형 공간이다"라며 "고객의 건강수명을 늘리기 위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제품들을 고객이 보다 가까이서 경험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 첫 선을 보인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6차 메이저 대회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8월 23일(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총상금 1억 5천만원 규모의 시즌 두 번째 메이저 대회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6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출범 14년을 맞은 GTOUR는 국내 스크린골프투어의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올해 대회 및 상금 규모를 확대했으며 그 일환으로 남녀 정규 3, 6차 대회를 메이저 대회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6차 대회는 시즌 두 번째 메이저 대회로 다양한 특전과 상금 및 포인트 혜택을 높여 쟁쟁한 GTOUR 프로들의 명승부를 예고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회 총상금은 1억 5천만원으로 우승자에게는
-
하나투어ITC, '네이버 인바운드 여행 공식 예약 파트너사'로 선정
하나투어ITC(대표이사 이제우)가 네이버와 인바운드 여행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방한 외국인의 여행 편의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공급 등을 함께 추진한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ITC는 하나투어의 인바운드 전문 계열사로, 방한 외국인 대상 투어, 체험, 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있다"라며 "특히 K-컬처, K-푸드 등 한국 문화 체험 상품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네이버 인바운드 여행 공식 예약 파트너사'로 선정됐으며, 향후 네이버 플랫폼 기반 방한 외국인 대상 인바운드 여행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
한국P&G, 수해·산불 피해 지역 구호 물품 및 복구 지원
한국P&G가 장기적인 재난 구호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구호 및 산불 피해 복구 활동에 나섰다.한국P&G 관계자는 "산불에 이어 최근 폭우 피해까지 겹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남 산청군에 자사 항균·탈취 제품인 페브리즈 7천 개를 기부했다"라며 "이번 기부는 침수로 악화된 위생·생활 환경 개선이 시급하다는 지역사회의 요청에 따라 추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부 물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을 통해 지역 가족센터와 아동·청소년센터를 거쳐 수해 피해 가정과 공공 복지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국 P&G는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 복구
-
[생활경제 이슈] 위드온 뉴트리하루, 건강식품 3종 출시 外
위드온(대표 하승봉)이 뉴트리하루 브랜드로 프리미엄 건강식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들은 모발 건강, 활력 증진, 체중 관리 등 현대인들의 주요 건강 관심사에 특화된 맞춤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위드온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프리미엄 맥주효모 비오틴 15000', '프리미엄 메가 블랙마카 45000', '더 가볍게 멜트잇 알파CD 레몬맛' 등 3종이다. 각 제품은 위드온이 한국기술신용평가로부터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원료 선별부터 제조 공정까지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먼저 '프리미엄 맥주효모 비오틴 15000'은 1일 영양성분 대비 비오틴을 15,000% 함유한 제품이다.
-
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 출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다변화된 고객 환경에 맞춰 더 넓어진 청정 면적의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AP-2425H)’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코웨이 관계자는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효율성을 높여 어떤 인테리어 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라며 "자사 동급 제품 대비 약 19% 작아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청정 면적은 82㎡로 넓혀, 공간 활용성과 청정 성능을 모두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은 듀얼 흡입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라며 "양면에 각각 장착된 4단계 필터(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
-
젝시믹스 론칭 10주년 맞아 브랜드 성과 공개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증명하는 성과를 20일 공개했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2015년 아시아 여성들의 체형에 맞춘 레깅스를 선보이며 문을 연 젝시믹스는 10년간 꾸준히 패션 영역을 확장하며 애슬레저 업계 강자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카테고리인 레깅스에서는 그동안 ‘셀라’를 비롯해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하이엔드 라인 ‘어나더라벨’ 등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연달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2020년 출시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은 가벼운 운동 및 요가, 필라테스에 적합한 레깅스다.롱과 숏 외에도 부츠컷, 포켓 레깅스, 하이레
-
현대차그룹, SW 개발 생태계 구축…SDV 시대 속도
현대자동차그룹이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진화하는 자동차) 시대 가속화를 위해 핵심 협력사들과 최신 기술 표준 및 SW 개발 체계를 공유하며 협력 기반을 강화했다.현대차그룹은 20일 경기도 판교 소재 소프트웨어드림센터 사옥에서 현대모비스, 현대케피코, 보쉬, 콘티넨탈, HL만도 등 국내외 주요 제어기 분야 협력사 총 58개사의 엔지니어링 핵심 인력이 참석한 가운데 ‘Pleos(플레오스) SDV 스탠다드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포럼은 자동차 산업이 하드웨어 중심에서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전환되는 가운데, 그룹이 본격적인 SDV 양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기존의 공급망 구조를 혁신하고 업계 전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