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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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생명과학·코오롱바이오텍, ISO 37001·37301 인증 동시 획득
코오롱생명과학(대표이사 김선진)과 자회사 코오롱바이오텍이 규범준수 및 부패방지 경영체계에 대한 국제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며, 지속가능 경영 기반을 공고히 하고 있다.코오롱생명과학과 코오롱바이오텍은 한국준법진흥원으로부터 ISO 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및 ISO 37301(컴플라이언스경영시스템)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부패방지와 준법경영 분야 모두에서 국제 표준을 충족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회사는 이를 계기로 윤리·준법 경영을 더욱 고도화하고 지속가능한 기업가치 실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ISO 37001은 조직이 부패 리스크를 식별·예방·통제할 수 있는 체계를 갖췄는지를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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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가을·겨울 시즌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2025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반기 숙박세일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대국민 국내 여행 캠페인으로,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전국 숙박시설에 대해 할인권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가을편(8월 20일~10월 30일)과 겨울편(11월 3일~12월 7일)에 걸쳐 비수도권 숙소 대상 쿠폰을 배포한다"라며 "숙박금액 7만 원 이상 예약 건에 대해서는 3만 원, 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 예약 건에는 2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특별재난지역편(8월 20일~10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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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코닉테라퓨틱스, 中 임상 3상 완료로 500만 달러 규모 기술이전료 수령
온코닉테라퓨틱스가 중국 파트너사로부터 500만 달러 규모의 기술이전료를 또 한번 받는다.온코닉테라퓨틱스는 중국 리브존제약(Livzon Pharmaceutical Group)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자스타프라잔(Zastaprazan)'의 중국 임상 3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 품목허가신청을 제출함에 따라, 개발 마일스톤 미화500만 달러(한화 약 70억 원)를 청구했다고 19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이번 마일스톤은 온코닉테라퓨틱스가 글로벌 진출 과정에서 수취한 개발 마일스톤 가운데 단일 규모로는 최대 수준이다. 보통 신약 기술이전 계약에서 초기 기술이전료를 수취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NDA(신약품목허가) 단계까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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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그룹, ‘2025년 SAMYANG CONNECT' 진행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19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2025년 SAMYANG CONNECT' 행사를 개최했다.삼양그룹 관계자는 ""SAMYANG CONNECT는 삼양그룹이 그룹조회를 대신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다"라며 "직원들에게 상반기 경영성과와 하반기 전략을 공유하고, 임직원간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윤 회장은 “올해 상반기는 국내외 경영환경의 악화로 연초 수립한 경영목표에 미치지 못했지만, 해외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사업 실적이 개선되고, 반도체/퍼스널케어 등 스페셜티(Specialty, 고부가가치) 소재 사업 분야에서 노력한 성과가 나타났다”고 상반기를 평가했다. 이어 “하반기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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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약품, 조영한 생활건강본부장 선임
동화약품은 신임 생활건강본부장에 조영한 본부장을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조영한 본부장은 경상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유통전문 경영자과정과 영업마케팅 최고위과정을 수료했다. 1993년 LG생활건강에 입사해 화장품사업부 영업, 마케팅, 유통기획 등 주요 직무를 두루 거쳤으며, 중국법인 프리미엄 사업부문장, 에이블씨엔씨 영업부문장(COO),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을 역임했다.조 본부장은 음료, 의약외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과 유통 채널 사업 전반을 총괄하며, 부문 경쟁력 강화와 성장 전략 추진에 나설 계획이다.조 본부장은 “13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동화약품에서 새로운 역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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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제조 부문 현장 기술 명장 3인 임명
KT&G(사장 방경만)가 올해 ‘명장제도’를 처음으로 도입하고 모두 3명의 명장을 임명했다. 명장제도는 생산 현장의 숙련 기술자를 회사의 핵심 인재로 키우고, 독보적인 현장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운영된다.KT&G는 지난 4일, ‘2025년 제조설비 부문 명장 임명식’을 대전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임명식에서는 궐련기계 분야 조영일 팀장(대전공장), 포장기계 분야 신동국 그룹장(영주공장), 전자·시스템 분야 강태훈 팀장(대전공장)이 명장으로 선발됐다. 명장으로 선정된 3인은 풍부한 현장 경험과 우수한 역량을 갖춘 리더로서, 향후 기술 노하우 전수 및 후배 양성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KT&G는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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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KT 멤버십 대상 할인 이벤트 실시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KT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T 멤버십 페스타’를 통해 방문포장 60%라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KT 멤버십 페스타(이하 케멤페)’는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문화 체험은 물론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혜택 프로그램이다.파파존스는 케멤페에 협업 브랜드로 참여해 8월 19일(화)부터 8월 25일(월)까지 일주일간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방문포장 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앱)을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 적용되며 주문금액 최대 4만 5천 원 한도 내에서 회원당 1회 제공된다.메뉴와 피자 사이즈 제한 없이 할인이 적용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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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에스티,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이뮬도사’ 미국 출시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스텔라라(Stelara) 바이오시밀러 ‘이뮬도사(IMULDOSA, 프로젝트명 DMB-3115, 성분명 우스테키누맙)’를 파트너사인 다국적 제약사 인타스 및 어코드 바이오파마를 통해 미국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뮬도사는 얀센이 개발한 스텔라라의 바이오시밀러로 판상 건선과 건선성 관절염, 크론병 및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의 치료제다.스텔라라는 전 세계적으로 약 215억 5,200만 달러(아이큐비아 2024년 누적 매출액)의 매출을 기록했다.이뮬도사는 독일, 영국, 스페인 등 총 14개 국가에 출시됐으며,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아랍에미리트 등 MENA 지역에서는 품목허가를 획득했다.동아에스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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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효성더클래스,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로 고객에 럭셔리 경험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하고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세계 최초의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용 프리미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로서 오직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중이다.최근,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리사르커피(Leesar Coffee)’와 협업한 메뉴와 함께 별도 개발한 전용 향기를 새롭게 선보였다.‘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이 ‘리사르커피’와 함께한 ‘마이바흐 투톤 세트 시그니처 메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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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엑스, 대한민국 대표 소비재 전시회인 '소싱인마켓2025' 개최
코엑스(사장 조상현)는 오는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대한민국 대표 소비재 전시회인 ‘서울국제소싱페어’를 ‘소싱인마켓(Sourcing in Market)’으로 새롭게 리브랜딩해 코엑스 C홀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소싱인마켓은 ‘Sourcing(소싱)’과 ‘In Market(시장 안에서의 연결)’의 결합어로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유통 산업의 변화를 반영하여 참가 브랜드와 제품을 유통, 콘텐츠, 플랫폼, 바이어, 크리에이터와 유기적으로 연결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차세대 소비재 유통 플랫폼을 제공한다.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굿즈, 푸드, 리빙, 패션, 콘텐츠, 플랫폼 등 8개 분야의 4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여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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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고야마 스스무' 팝업행사 실시
롯데백화점이 8월 28일(목)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고야마 스스무’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고야마 스스무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초콜릿 협회인 ‘C.C.C(Cacao and Chocolate Culture Association)’ 주최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유명 파티시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케이크 3종, 디저트 7종, 베이커리 5종 등 총 15종의 메뉴를 선보이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야마 스페셜 롤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스펀지에 카라멜 가나슈를 더한게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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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키디키디, 뉴발란스키즈 가을 단독 상품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뉴발란스키즈 25년 가을 단독 상품을 19일 발매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키디키디와 뉴발란스키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가을 프레젠테이션(PT) 기획전에서는 △베이직 로고 긴팔티 △로고 포인트 스웻셋업 등 ‘온리키디’ 단독 상품뿐만 아니라 뉴발란스키즈의 다채로운 가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이직 로고 긴팔티’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세련된 뉴발란스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단독 및 레이어드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토들러 사이즈부터 키즈 사이즈까지 준비했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해 4세 유아를 위한 100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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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CPLB, ‘상생협의체‘ 출범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중소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쿠팡 CPLB 상생협의체’를 공식 출범했다고 19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CPLB와 함께하는 중소 제조사는 경기침체와 내수둔화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쿠팡을 통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지난 24년 기준 CPLB 협력사는 630여곳에 달해 19년(160여곳)에 비해 4배 가량 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용인원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올초 2만 7000여 명을 기록, 지난해 초 대비 약 4000명이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범한 협의체는 CPLB와 함께 PB 상품을 공동 기획·생산해 온 30개 우수 중소 제조사다. 이들 기업은 수도권을 비롯한 경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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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신제품 ‘트러플 닭목살 구이’ GS더프레시에서 선보여
하림이 ‘트러플 닭목살 구이’를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하림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와 특정 부위를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닭고기 부분육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자, 집에서도 색다른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트러플 닭목살 구이’를 새롭게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러플 닭목살 구이’는 닭 한 마리에서 한 점만 얻을 수 있는 귀한 특수부위 목살에 캐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송로버섯의 깊고 풍부한 향을 더한 제품이다"라며 "집에서 손질이 까다로운 닭목살 부위를 깔끔하게 손질해 잡내 없이 꼬들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 "그냥 익혀서 먹어도 맛있지만 기호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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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 선보여
㈜오뚜기가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냉동피자 라인업의 새로운 제품인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베이컨 크럼블을 더해 정통 투움바의 맛을 구현하였다"라며 "여기에 모짜렐라와 체다, 고다 세 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진한 치즈 풍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현재 각종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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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단신] 호텔롯데, ‘2024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호텔롯데는 2024년 한 해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와 향후 지속가능경영 전략을 담은 ‘2024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올해로 세 번째 발간을 맞은 이번 보고서는 단계적인 체계 정비와 실질적 이행 성과를 축적해 온 과정을 담았으며,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의 중장기 전략도 함께 제시했다.환경 분야에서는 국내 전 사업장의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완료하고, 태양광·지열 등 재생에너지 활용 확대,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충, 노후 유틸리티 설비 교체 등을 통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온실가스 감축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사회 분야에서는 임직원 역량 개발과 조직문화 개선을 주요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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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단신] 보쉬 전동공구, 정원 관리 작업에 특화된 전문가용(블루라인) 충전 정원공구 5종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다양한 정원 관리 환경에 최적화된 전문가용(블루라인) 정원공구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충전 헤지커터(2종), 충전 체인톱, 충전 전지톱, 충전 고지톱(장대톱) 등 신제품 모두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의 탑재로 강력한 작업 성능은 물론, 긴 제품 수명과 작동 시간을 제공한다.무선 충전식의 헤지커터 ‘GHE 18V-50 (II)’는 분당 2,800회의 스트로크와 23mm의 칼날 간격을 갖추었다. 헤지커터 ‘GHE 18V-50 TP’는 최대 2.5m까지 연장 가능한 길이 조절 폴대를 갖춰, 사다리 없이 높은 나무를 전정할 수 있다. 보쉬의 안티 블로킹 시스템이 적용돼, 멈춤 현상 없이 절단 작업이 가능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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