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뚜레쥬르, ‘SLOW TLJ’ 캠페인 영상 공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맛있는 건강빵 ‘SLOW TLJ’의 주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캠페인 영상은 ‘내가 좋아하는 나와 오래 가자’를 주제로 건강한 삶의 중심에 ‘나’ 자신을 두는 태도를 다양한 화자를 통해 위트 있게 담아냈다"라며 "뚜레쥬르는 영상을 통해 뚜레쥬르가 지켜온 ‘건강’에 대한 철학과 일상 속에서 더욱 가깝고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저속노화’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총 3편의 영상에서는 엄마와 아이, 20대 남성, 할머니와 손녀 등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인물이 등장한다"라며 "영상은 등장인물이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7개월 누적 매출 107% 신장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7% 성장했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특히 7월 한 달간은 전년 동월 대비 474%의 폭발적인 신장률을 기록했다"라며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수분 보충 음료로, 인체 체액과 유사한 전해질 농도를 유지해 빠르게 체내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전했다. 칼로리와 당 함량이 낮고, 색소·카페인·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예민한 시기의 산모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한편, 이온워터는 지난해부터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의 협력해 임산부 대상 수분 섭취 중요성
-
[IT/방송이슈]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3 TKL’ 게이밍 키보드 출시 外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에이펙스 3 TKL’ 게이밍 키보드 및 ‘QcK Medium’ 마우스패드의 새로운 컬러 신제품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에이펙스 3 TKL’과 ‘QcK Medium’ 신제품은 기존의 블랙 컬러에 화이트, 아쿠아, 라벤더 컬러를 더하여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틸시리즈는 컬러감을 강조해 게이머들의 심미적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Glow UP’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라이벌 3 Gen 2’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와 ‘아크티스 노바 3 무선’ 헤드셋 시리즈에 이어 ‘에이펙스 3 TKL’ 게이밍 키보드 및 ‘QcK Medium’ 마우스패드에도 4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에이펙스 3
-
[패션 이슈 ]한국패션협회, '2025 트렌드페어' 개막
산업통상자원부(장관 김정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협회(회장 성래은)가 주관하는 ‘2025 트렌드페어(TREND FAIR 2025)’가 20일, 서울 코엑스 더 플라츠에서 개막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대표 B2B 전시회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실질적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 행사에는 여성복·남성복·유니섹스·액세서리 등 80여 개 라이징 브랜드가 참여한다. ▲리이 ▲세컨드아르무아 ▲오헤시오 ▲에핑글러 등 국내외 주목받는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 레이블이 함께해 K-패션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또한 일본 주요 편집숍 빔즈(BEAMS)·쉽스(SHIPS)·유나이티드애로우즈(UN
-
하림, 브랜드 앰버서더로 헬스 인플루언서 정지혜·김현우 선정
하림이 헬스 인플루언서 ‘정지혜(탄단지혜)’와 ‘김현우(빌리프 짐 대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19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하림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정지혜’는 초심자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요일별 루틴’을 개발해 콘텐츠로 발행한다"라며 "트와이스, 프로미스나인 등 유명 아이돌의 전직 트레이너로 알려진 ‘김현우’는 탄탄한 몸을 원하는 이들의 ‘워너비’로 꼽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선한 닭고기 제품을 활용한 건강한 일상의 확산’을 목표로 함께 내년 1월까지 6개월간 브랜드 앰버서더와 △인스타그램 협업 콘텐츠 제작 △임직원 대상 건강 관리 프로그램 운영 및 오프라인 특강
-
BBQ, 美 외식 브랜드 순위 180위 달성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미국 외식 전문 매체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Nation’s Restaurant News, 이하 NRN)가 발표한 ‘2025 미국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TOP 500’ 순위에서 4년 연속 상승하며 180위까지 올랐다고 20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NRN의 ‘TOP 500’은 미국 외식 산업 내 브랜드의 연간 매출, 매장 수, 성장률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발표되며, 미국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브랜드 지표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1년 처음 376위로 순위에 진입한 이후 4년 연속 상승세를 이어오며, 2022년 333위, 2023년 270위, 2024년 223위에 이어 올해 180위를 기록했다"라며 "단기간
-
스타벅스 코리아, 스티븐 해링턴과 단독 콜라보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21일부터 스티븐 해링턴의 감각적인 아트웍을 통해 캘리포니아 해변의 자유로운 감성과 여유를 표현한 신규 음료와 상품 등을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티븐 해링턴은 미국 LA 기반의 글로벌 아티스트로, 현대 사이키델릭 팝 아트 분야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올해 마지막 여름 프로모션인 이번 시즌은 스티븐 해링턴의 고향인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담아 해변의 여유로움과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라고 전했다. ‘피치 망고 선셋 블렌디드’는 노을 지는 캘리포니아 해변의 감성을 표현한 음료로 휴가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
쿠팡, 전북서 청년들 만나 노하우 '공유의 장' 열어
쿠팡이 어제(19일) 전북대학교 진수당 가인홀에서 ‘쿠팡 WOW Stage in 전북: AI 시대 청년의 도전과 기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년 창업과 지역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쿠팡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쿠팡이 전북대학교, 청년 창업 단체 등과 함께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자리로 전문가 강연, 청년과의 대화, 네트워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라며 "이날 행사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이성윤 국회의원(전북 전주시 을), 박대준 쿠팡 대표를 비롯해 약 200명의 청년 CEO와 대학생들이 참석해 활발한 교류가 이어졌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2025년 여름 배달 검색 트렌드 공개 外
요기요의 분석 결과, 여름 배달 음식 트렌드는 ‘극과 극’으로 나뉘는 양상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요기요의 최근 3년 간 자사 앱 검색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여름철 배달앱 이용자들은 무더위 속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자극적인 음식으로 해소하려는 수요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동시에 건강을 고려한 식단으로 더위를 이겨내려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역시 강화된 것으로 확인됐다.이번 분석은 2023년부터 2025년까지 매년 여름 시즌(6~7월) 이용자들이 요기요 앱 내에서 검색한 데이터 비교를 통해 진행됐다. 검색 데이터 비교 결과, ‘매운’, ‘짬뽕’ 등 맵고 자극적인 맛으로 즉각적인 만족감
-
롯데웰푸드-롯데시네마, ‘식사이론’ 단독 개봉
롯데웰푸드는 B급 감성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제작해 오는 20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여름 극장에서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영화 ‘식사이론’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화 ‘식사이론’은 브랜드 메시지와 스토리텔링의 결합을 통해, 브랜드 필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영화 속에 적절하게 녹여내면서도 콘텐츠 본연의 재미를 놓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또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현실 공감이 어우러진 설정에 발칙한 상상력을 더해, 차별화된
-
CGV, 신규 앱 이용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CGV는 다음달 2일까지 신규 앱 이용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 ‘땡스, 투게더(THANKS, TOGETHER)’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신규 앱 로그인 고객에게 2D 영화 3천원 할인 쿠폰 2매와 매점 콤보 3천원 할인 쿠폰 1매로 구성된 ‘땡스 투게더 쿠폰팩’을 증정한다"라며 "쿠폰팩은 CGV 모바일 앱의 ‘THANKS, TOGETHER’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CGV VIP 이상 회원 모두에게 VIP 점수 1,000점을 제공하며, 이 중 SVIP 등급 회원에게는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박찬욱 감독의 감사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TTT를 추가로 증정한다"라며 "아트하우스 클럽 회원에게는 아트하우스 1만원 관람 쿠폰
-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 위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자사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인천/김포/김해 국제 공항 중 원하는 라운지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으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불타는 랍슈투 등 프리미엄 피자 중 1종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브릿지와의 제휴를 통해 더라운지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2025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 자사앱으로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로스트아크 굿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 ‘옐로LIVE’에서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괌과 사이판은 한국에서 약 4~5시간 거리로 이동이 용이한 대표적인 근거리 해외 휴양지로, 따뜻한 기후와 청정한 자연환경 덕분에 계절에 상관없이 연중 내내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자유여행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고려해 합리적인 40만 원대 가격에 △왕복 픽업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을 포함했으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기회도 제공한다"라
-
현대차그룹, APEC·구조개혁 등 장관급 국제회의 차량 지원
현대자동차그룹이 국내에서 개최되는 장관급 국제회의에 의전 차량을 연이어 지원한다.현대차그룹은 20일 현대차 강남대로사옥에서 기획재정부와 ‘APEC 재무장관회의’ 및 ‘APEC 구조개혁장관회의’ 차량 지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승규 현대차그룹 전무와 최지영 기획재정부 국제경제관리관 등이 참석했다.현대차그룹은 공식 차량으로 ▲아이오닉 9 ▲EV9 등 친환경 전기차와 ▲G80 등 총 50대의 차량을 제공, 성공적인 장관회의 개최를 위해 각국 주요 인사의 의전 및 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APEC 재무장관회의 및 구조개혁장관회의는 오는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된다.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재
-
하이트진로, ‘2025 송도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5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15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드롭 더 비어(DROP THE BEER!)”를 주제로 무더위를 잊게 할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볼거리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축제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총 10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맥주 ‘청정 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비롯해 ‘기린 이치방’, ‘파울러너’, ‘1664 블랑’ 등의 인기 수입 맥주를 준비해 축제를 보다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라며 "또한 맥주 외에도
-
[생활경제 이슈] 알페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外
닥터볼프의 남성 전문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Alpecin)이 오는 21일부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핵심 제품인 카페인 샴푸의 두피 및 모발 강화 효과를 강조해 국내 시장에서 남성 전문 두피와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110년 이상의 두피 및 모발 연구를 바탕으로 전 세계 남성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알페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사 핵심 제품인 ‘카페인 샴푸 C1’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풀어내 국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TV 광고를 비롯한 디지털 콘텐츠 등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며 남성 전문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신규 캠페
-
유한킴벌리, 위생취약 아동 위한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 진행
유한킴벌리는 위생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을 올해로 3년째 전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우리 사회의 위생과 돌봄에 대한 책임을 실천한다는 마음으로 2023년에 해피클린 캠페인을 런칭했다"라며 "크리넥스는 캠페인 런칭 후 2년간, 1만 3천 여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약 26만 개의 크리넥스 위생용품을 기부하고, 아동보호시설의 위생 환경을 개선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의 협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소비자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오고 있다"라며 "소비자는 기부와 응원 댓글, 캠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