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동화약품 ‘마그랩’,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수상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그랩’이 론칭 1년 만에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구매 고객 데이터 및 상품 판매량, MD 전략을 기반으로 당해연도 올리브영의 베스트 인기 제품만을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다.프리미엄 마그네슘 브랜드 ‘마그랩’은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신사업의 일환으로 출시된 브랜드로, 소비자의 숨은 수요를 꿰뚫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았다. 덕분에 마그랩은 출시 1년 만에 액상 마그네슘 누적 판매 240만 병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마그네슘 돌풍의 주역으로 주목받게 되었다.이번 2
-
참좋은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월드카 토이룸’ 숙박 선보여
참좋은여행(대표 조현문, 이종혁)이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사이판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장난감 자동차로 가득 채운 ‘월드카 토이룸’에서 3박을 보내는 가족친화형 패키지여행으로, 국내 완구 제조업체 미미월드와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협업으로 탄생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9월부터 사이판의 대표적인 특급리조트 월드리조트에 마련된 ‘월드카 토이룸’은 알록달록한 장난감 자동차들로 꾸며진 특별한 객실이다. 소방차와 경찰차, 앰뷸런스, 택시, 스포츠카 등 모든 종류의 장난감 자동차들로 가득 채웠고 바닥에는 월드카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을 설치해 놓았다.사이판은 맑고 푸른 바다와 아름
-
CGV, ‘농구영신 뷰잉파티’ 생중계
CGV는 KBL, CJ ENM tvN SPORTS와 함께 ‘KBL x tvN SPORTS 농구영신 뷰잉파티 – 울산 현대모비스 vs 대구 한국가스공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농구영신(籠球迎新)'은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다는 의미의 '송구영신(送舊迎新)'과 농구를 합성한 단어로 KBL(한국농구연맹)에서 선보이는 리그 경기다"라며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한 '농구영신'은 매년 마지막 날 밤에 펼쳐지는 경기도 관람하고, 팬들과 선수단이 함께 새해를 맞는 행사도 즐길 수 있어 농구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CGV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펼쳐지는 ‘2024-2025 KCC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vs 대구
-
CJ제일제당, ‘CJ파트너스클럽’ 진행
CJ제일제당은 협력기업 62개사를 초청해 ‘CJ파트너스 클럽’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주요 협력사의 경영진을 초청해 올해 동반성장 지원 성과를 공유하고 장기적 협력관계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CJ제일제당은 내년도 경영환경과 업계 현황을 전망하고 강화된 협력사 맞춤형 동반성장 지원 사업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Trend&Insight팀이 식품산업 트렌드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CJ제일제당은 올해 협력사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경영활동을 위한 금융지원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등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총
-
롯데GRS, 크리스마스 발달장애 아동 위한 간식 선물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발달장애 및 치료 아동 약 1천명에게 간식 선물을 전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그간 결식아동의 생활 환경 지원, 장애아동 치료센터 지원 등 아이들을 위한 공헌 활동의 취지와 치료로 인해 병원에서 상주해야만 하는 아동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 선물 및 응원을 위해 간식 후원을 계획했다"라고 전했다. 롯데GRS는 자사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카노, △핫초코 등으로 아이들과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들을 구성했다.
-
청호나이스 사랑 나눔 행사 진행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연말을 맞아 지난 20일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성탄행사를 열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여성 장애인에 대한 맞춤형 복지와 지역사회 소회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여성 장애인 복지시설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 직접 전달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오르골과 케이크를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청호나이스는 지난달 23일 진천에서 진행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1천만원을 후원한 바 있으며 임
-
NS홈쇼핑, 로보락 'Qrevo S’ 론칭방송
NS홈쇼핑이 25일 밤 9시45분 로봇청소기 ‘로보락Qrevo S(큐레보S)’를 론칭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워너비 청소기로 불리우는 로봇청소기 ‘로보락’은 진공청소부터 물청소까지 멈춤없이 한번에 청소해주는 완벽에 가까운 청소기이다"라며 "진공, 물걸레 청소 및 자동 세척건조가 가능한 로보락 ‘Qrevo S(큐레보S)’는 7000Pa(파스칼)의 강력한 하이퍼 포스(Hyper Force)흡입력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분당 최대 200회 회전하는 듀얼 리프팅 회전 물걸레가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도 지워주고, 최대 330㎡(약 99평,1회 물보충 기준)까지 물걸레 청소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청소뿐만 아니라 관리도 편리하다. 6-i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크리스마스 및 연말 특선디너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23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글로벌 스타셰프 벌튼 이(Burton Yi)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특선디너를 비롯해 제주 최고층에서 진행하는 연말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스카이뷰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오는 24, 25, 31일과 1월1일, 단 4일간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출신 총괄셰프 벌튼 이(Burton Yi)가 엄선한 캐비아, 블랙 트러플, 한우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5코스의 크리스마스 디너 특선메뉴를 내놨다"라고 말했다. 캐비아를 올린 스테이크 타르타르, 앤초비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블랙 트러플을 올린 버섯 스프
-
롯데百 본점 '안상규벌꿀챕터82''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에서 유통사 최초이자 단독으로 '안상규벌꿀챕터82'' 매장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안상규벌꿀챕터82''는 세계양봉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벌꿀 브랜드 '안상규벌꿀'에서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블렌디드 벌꿀' 전문 매장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매장에서는 숙성 천연 벌꿀과 최상급 원물을 배합해 기존에 없는 벌꿀의 맛과 향, 식감을 구현하는 '블렌디드 벌꿀'을 전문으로 선보인다"라며 "'블렌디드 벌꿀'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벌꿀을 직접 테이스팅하고 나만의 벌꿀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카시아의 담백함과 꽃향기의 여운이 가득한 '디어 아카시
-
코웨이, ‘2024 My, AI’서 10개 제품 수상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AI(인공지능) 기능 사용성을 평가하는 ‘2024 My, AI’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등 총 10개 제품이 수상했다.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2024 My, AI’에 선정된 코웨이 제품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노블 정수기 시리즈 3종 △노블 공기청정기2 △더블케어 비데 시리즈 2종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시리즈 2종 등 총 10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코웨이는 AI(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기술을 기반으로 코웨이만의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IoCare(Internet of Care)’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생활 맞춤형 솔루션을
-
인터파크 티켓 ‘얼굴패스’ 선보여
장시간 줄을 서 대기해야했던 대형 콘서트 입장절차가 획기적으로 단축된다. 23일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티켓은 오는 2월 14~16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TWS(투어스) 팬미팅 ‘2025 TWS 1ST FANMEETING <42:CLUB> IN SEOUL’에 얼굴패스를 처음 적용한다고 밝혔다.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TWS의 이번 공연은 티켓, 신분증 확인 절차 없이 안면인식 장비가 설치된 게이트를 통과하는 것만으로 관람객 입장이 가능하다"라며 "얼굴패스는 인터파크트리플이 토스의 얼굴입장 솔루션을 활용한 새로운 본인확인 및 입장 서비스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신의 계정에 얼굴을 등록하면
-
대상㈜, ‘2024 소비자 ESG 혁신대상’ 상생협력상 수상
대상㈜이 ESG 소비자이니셔티브가 주관하는 ‘2024 소비자 ESG 혁신대상’에서 동반성장 부문 상생협력상을 수상했다.대상 관계자는 "23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김승태 대상㈜ 품질경영실장을 비롯해 한창희 (사)소비자권익포럼 이사장, 양세정 (사)미래소비자행동 이사장, 박기영 ESG 소비자이니셔티브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4 소비자 ESG 혁신대상’은 (사)미래소비자행동과 (사)소비자권익포럼이 공동 운영하는 ESG 소비자이니셔티브가 ESG 경영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라며 "올해는 소비자 권익증진상, 소비자안전상 제품
-
OCI, 친환경 소재 사업 본격 확대..."폐플라스틱·폐비닐 재생 열분해유 사용"
OCI가 최근 친환경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폐플라스틱 및 폐비닐 재생 열분해유(이하 재생 열분해유)를 활용해 친환경 소재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OCI에 따르면 재생 열분해유는 폐플라스틱과 폐비닐을 고온으로 가열해 분해하는 화학적 재활용을 통해 생산한 원유로, 폐플라스틱을 소각하지 않고 다시 원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러한 까닭으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자원순환경제 구축에 있어, 화학적 재활용을 통한 재생 열분해유가 주요 방안으로 꼽히고 있다.현재 OCI는 이러한 재생 열분해유를 활용하여 타이어의 원재료인 친환경 카본블랙을 생산하고 있는데, 지난해 OCI는 국제 친환
-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 오픈
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축구 관련 소장품을 활용한 전시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을 12월 21일 오픈했다.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인트로(INTRO) △더 뷰티풀 게임(THE BEAUTIFUL GAME) △브라질(BRAZIL) △더 챔피온스(THE CHAMPIONS) △태극 워리어스(TAEGEUK WARRIORS) △더 고트(THE GOAT) 등 총 6개의 존으로 구성되며, 100여 점의 실착 아이템이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25년 2월 2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
로레알 그룹,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 인수
로레알 그룹은 스위스 유통 그룹 미그로스(Migros)와 자회사인 고운세상코스메틱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3년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설립하고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닥터지는 로레알 그룹의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에 합류하게 되며, 증가하는 K-뷰티에 대한 수요와 과학적으로 개발되어 효과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킨케어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닥터지는 지난 10년 동안 한국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범아시아적
-
잦은 음주, 눈 건강에 악영향...안구건조증·시력기능저하 등 야기
한국인의 술 사랑은 대단하다. “술 한 잔 하자”는 인사를 대수롭지 않게 하고, 소주 같은 독주를 즐기며 심지어 다른 술과 섞어 마시는 폭탄주 문화가 일반화돼 있을 정도다.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한 번 마셨다 하면 소위 필름이 끊길 정도로 마시는 경우도 적지 않다.한국건강증진개발원의 2024년 알코올 통계자료집을 보면, 2022년 국내 20세 이상 1인당 알코올 소비량은 8.44ℓ에 달한다. 1.5ℓ들이 페트병을 기준으로 1인당 연간 5.63병씩 알코올을 마시는 셈이다. 어마어마한 양이다. 그러나 음주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다양한 해를 끼친다. 2022년 알코올 관련 질환으로 사망한 사람은 5033명에 달했다. 눈 건강도 마찬가지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X마루는 강쥐...신년 시즌 축제 ‘Miracle Winter : 마루의 럭키 New Year’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1월 1일,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한 신년 시즌 축제 ‘Miracle Winter : 마루의 럭키 New Year’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월드에 따르면 <마루는 강쥐>는 강아지 ‘마루’가 사람이 되어 펼쳐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다룬 웹툰으로, 특유의 무해한 매력과 귀여움으로 1020 세대에게 인기를 끌며 누적 조회수 1억 7000만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대표 IP다. 2월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신년 시즌 축제는 행운 우체부로 변신한 마루가 행운 가득한 한 해를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곳곳에 행운의 편지를 배달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축제 기간 동안에는 어드벤처 곳곳에서 마루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