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법무보호공단 서울동부지부, 상호존중의 날 및 청렴 캠페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이재영)는 3월 11일 지부 사무실에서 「2025년 상호존중의 날 및 청렴 캠페인 행사」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상호존중의 날은 직원 상호간 존중과 배려하는 조직문화 안착을 위해 매월 11일(1=1) 실시하고 있으며, 청렴 캠페인은 재범방지 중추기관 직원으로서 사명감과 자긍심으로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매월 운영하고 있다.이재영 지부장은 “직원들이 청렴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고 길잡이 역할에 적극 동참하여 솔선수범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고 직원들 모두 상호 간 존중하고 배려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기부에 회사도 함께 1억 2천여만 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이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20여 개 기관에 1억 2천여만 원을 기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매칭 기프트는 임직원의 기부금과 ‘매칭(Matching)’하여 회사도 함께 ‘기부(Gift)’하는 캠페인으로 20년째 진행 중이다"라며 "매년 연말정산 시점에 임직원이 전년도 기부금 내역을 제출하면 회사에서 해당 기관에 동일 금액을 기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1+1’ 기부의 좋은 예로 회사가 임직원의 기부에 의미를 더한다"라고 밝혔다. 올해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00여 명이 참여한 매칭 기프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월드비전, 한국컴패션, 유니세프 등 총 121개 사회복지기관에 122,919,0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로즈베이 스파’, ‘찜질스파’ 할인 이벤트 실시
롯데관광개발은 11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로즈베이 스파’가 유채꽃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모든 트리트먼트를 15% 할인 제공한다고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로즈베이 스파’는 시그니처 케어부터 풋, 페이셜 마사지까지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갖춘 5성 호텔 고급 스파로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라산 등반, 올레길 걷기, 유채꽃 투어 등 제주 관광 후 발, 다리의 피로를 풀고 붓기 완화에 좋은 ‘풋 트리트먼트’가 인기다"라며 "풋 전용 트리트먼트 공간에서 50분간 진행되며 15% 할인을 적용하면 6만원대로 즐길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
하이트진로음료, 게이미피케이션 서비스 ‘진토니 키우기’ 선보여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자사 온라인몰인 진로토닉몰에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접목한 ‘진토니 키우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game)’과 ‘~화하다(~ification)’의 합성어로, 게임의 사고방식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이다"라며 "단순히 몰을 이용하는 것에서 한발 나아가 체험형 즐거움과 연결 지어 브랜드와 지속적인 친밀감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진토니 키우기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라고 전했다. 진토니 키우기는 ▲출석체크 ▲룰렛 ▲보물찾기 ▲친구 초대하기 ▲운세보기 ▲주문하기 등 미션을
-
하나투어, 25 FW 허니문 프로모션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가을/겨울 시즌 결혼을 위해 2025년 F/W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6일까지 약 8주간 진행하며,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하는 허니문 여행 상품들이 해당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 하나투어 허니문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발리, 하와이, 몰디브, 푸켓이 인기 여행지로 꼽혔다"라며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고 싶어하는 허니문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으며, 발리는 작년에 이어 30% 이상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라고 밝혔다. 허니문 베스트셀러로는 럭셔리 리조트에서 휴양하는 ‘발리 7일’,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칸쿤 8일’, 맑은
-
문베어, 오크밸리 리조트서 수제맥주 선보여
문베어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이며,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문베어 관계자는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 블랑 IPA 3종으로, 오크밸리 리조트 내 ‘그릴앤시즐(바비큐 업장’), ‘비어가든’, ‘바비큐 존’에서 즐길 수 있다"라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맥주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윈디힐 라거는 저온 숙성을 거쳐 은은한 호프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조화를 이루는 정통 뮌헨 스타일의 라거로, 치킨과 소시지 등과 특히 잘 어울린다. ▲짙은
-
[IT/방송이슈] ‘블랙 턱시도(Blaq Tuxedo), 뮤직카우 US 상장 계획 공개 外
뮤직카우가 그래미 수상 프로듀서인 ‘블랙 턱시도(Blaq Tuxedo)의 노래를 미국 플랫폼에 선보일 예정이다.블랙 턱시도는 크리스 브라운, 도자캣, 아리아나 그란데, 존 레전드 등 세계적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인 최정상급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다. 최고 권위의 대중음악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드에 5번의 노미네이트 경력을 보유한 블랙턱시도는 본인들이 프로듀싱한 곡이 수록된 크리스 브라운의 앨범 ‘11:11(Deluxe)’가 그래미 어워드 2025 ‘올해의 베스트 R&B 앨범’에 선정되며 마침내 그래미 수상의 영광을 거머쥐게 됐다.블랙 턱시도는 2월 그래미 수상과 관련한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이 자리에서 뮤
-
이디야커피-BC카드, AI 음원 공모전 진행
이디야커피가 BC카드와 함께 AI 음원 공모전 '중요한 건 표현하는 마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전하는 따뜻한 사연이 음악으로 만들어져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송출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모전은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음원으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작곡가 김형석 대표가 이끄는 메타버스 엔터테크 기업 ‘노느니특공대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디야멤버스와 BC카드 페이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3월 16일까지 페이북 APP에서 사연을 접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
노블 공기청정기2, '2025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노블 공기청정기2’가 ‘2025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2008년부터 올해까지 1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가며 우수한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202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시리즈’는 조형적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코웨이 대표 제품이다.이 제품은 간결한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에 코웨이만의 청정 기술인 ‘상하 4D 입체 청정 시스템’을 적용해 디자인, 성능, 편의성까지
-
쿠팡, ‘생필품 대전’ 진행
쿠팡은 ‘생필품 대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피죤, 깨끗한나라, 네이처러브메레 등 120여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2000여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라며 "봄철을 맞이해 묵은 빨래 세탁이나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세제를 포함해 헤어, 물티슈, 위생용품 등 상품을 한데 모았다"라고 전했다. ‘릴레이 반값 특가’ 코너는 일자별 6차례에 걸쳐 상품을 선보인다. 최저가 1000원대 상품부터 1만 원 미만 상품을 주로 구성했다.대표 상품은 ▲1차(11일)에 피죤 무균무때 욕실용(500ml), 테크 딥클린 액체세제(3L) ▲2차(12~13일)에 참그린 베이킹소다&구연산 더한 주방
-
NS홈쇼핑, ‘우리현미전병’ 선보여
NS홈쇼핑이 12일 오후 3시 30분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을 론칭 방송한다고 11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은 밀가루와 백미없이 현미를 주원료로 만들어진 저속노화식단에 맞춤 간식이다. 당류는 줄이고, 현미를 주원료로 만들었으며 튀기지 않고 구워 내 트랜스지방0g 스낵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땅콩, 흑임자, 파래 3가지맛 구성으로 골라 먹는 재미와 함께 1봉지당 3개씩 개별 포장되어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좋다. HACCP인증시설에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NS홈쇼핑에서 단독 선보이는 론칭 방송 기
-
관광공사 "태국여행업협회 대표단, 방한상품 개발 위해 방한했다"
태국여행업협회 회장단을 포함한 태국 주요 여행사 대표 40명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한국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한국과 태국 간 관광교류를 확대하고 움츠러들었던 태국 방한관광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성사됐다.관광공사 관계자는 "2019년 한국을 찾은 태국인은 약 57만 명을 기록할 만큼 태국은 동남아시아 최대 방한시장이었으나, 지난해 방한 태국인 수는 약 32만 명으로 팬데믹 이전 대비 56.7%에 머물렀다"라며 "한국 입국 시 비자가 필요한 필리핀과 베트남의 방한 회복률이 각각 102.6%, 92.4%를 기록한 것과 비교할 때, 태국은 전자여행허가제(K-ETA) 시행 이후 입국 제한 사례가 전해지며 방한 심리가 위축된 영향으로 해석된다"라
-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3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5’ 2개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수상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와 '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쿠션'이,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서비스'가 각각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는 브랜드 오딧세이의 30년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라며 "브랜드가 지닌 '항해'에 대한 스토리텔링과 '향'의 헤리티지를 변화된 시대에 맞는 신선한 경험으로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 "바다에 떠있는 등대의 형상을 단순화해 용기 디자인에 적용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페르소나를 중
-
더플레이스, 이탈리안 수제 레시피로 완성한 파스타·피자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이탈리안 수제 레시피로 풀어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재료들을 더플레이스만의 전문성으로 재해석해, 익숙하면서도 차별화된 파스타와 피자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신메뉴 ‘시칠리아 리모네 갑오징어’는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 섬에서 널리 사용되는 대표 재료 레몬과 해산물을 활용한 파스타 메뉴다. 상큼한 레몬과 고소한 버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매장에서 직접 직화로 그릴링한 갑오징어를 곁들여 맛과 식감을 더했다. 부드럽고 통통한 갑오징어와 녹진한 레몬버터 소스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특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감베리 비앙코’
-
크라운,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선보여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한 ‘크라운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10여종을 출시한다.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대표 제품에 산리오 인기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비주얼은 기본, 좋아할 맛까지 담아 산리오 세계관을 현실에서 즐기는 리얼캐릭터 과자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주력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산리오 캐릭터가 주인공인 이번 에디션은 올 여름까지 10여종을 차례로 선보이게 된다"라며 "패키지디자인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주인공의 특성까지 살려 과자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더욱이 세대를 넘어 사랑받는 크라운과 산리오의 만남이라 한층 특별하다.
-
아웃백, ‘잠실롯데점’ 신규 오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잠실롯데점’을 11일 신규 오픈한다.아웃백 관계자는 "지난달 새롭게 오픈한 ‘고양 스타필드점’이 오픈 2주 만에 누적 방문객 1만 5000명을 돌파하며 외식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바 있다"라며 "이에 힘입어, 이번 ‘잠실롯데점’ 오픈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잠실롯데점’은 교통과 쇼핑, 주거 집결지인 잠실 중심에 위치해 잠실역, 월드몰,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등과 연결돼 있다"라며 "특히 실내를 통한 접근이 용이해 백화점과 쇼핑몰 방문객, 가족 단위 고객, 놀이동산 방문객 등 폭넓은 고객층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
[IT/방송이슈] 롯데시네마, TV CHOSUN ‘미스터트롯3’ 결승전 극장 단독 생중계 外
롯데시네마가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결승전을 극장에서 단독 생중계한다고 밝혔다.오는 3월 13일(목) 저녁 9시 30분 방송 예정인 트롯 황제를 향한 불꽃 튀는 ‘미스터트롯3’ 결승전을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역대급 스케일의 강렬한 무대들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로 무대의 생생함을 오롯이 전달할 예정이다. 트롯 열풍을 이어갈 새로운 주역이 탄생하는 순간의 쫄깃한 긴장감과 감동을 극장에서 더 크고 선명하게 만날 수 있어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특히 극장 생중계는 팬들이 모여 응원봉과 슬로건을 흔들고 함성을 지르며 한뜻으로 응원하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