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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태양의서커스’와 협업 마케팅 진행
농심이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 작품은 ‘KOOZA(이하 쿠자)’로, 아크로바틱과 광대 예술이 어우러져 역대 최고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전통 서커스 스타일이다"라며 "공연은 부산과 서울에서 열리며, 약 4개월간 30만 명 이상의 관객이 이번 공연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라며 "쿠자 공연의 메인 컬러와 웰치스의 시그니처 컬러가 보라색으로 동일하다는 점을 활용해, 서커스가 주는 다채로운 감성을 웰치스 브랜드와 결합해 인지도를 더욱 높인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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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4DX 객석률 90% 돌파했다"
27일 CGV에 따르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개봉 첫 주말 4DX에서 90%가 넘는 객석률을 기록했다. CGV 관계자는 "이는 개봉 첫 주말 기준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던 ‘아바타: 물의 길’을 뛰어넘는 수준이다"라며 "IMAX와 Dolby Atmos의 객석률도 80%를 육박하는 등 기술특별관에서의 흥행세가 눈에 띄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개봉과 동시에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라며 "지난 22일 개봉 첫날 51만 관객을 모았으며, 개봉 닷새 만에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라고 말했다. CGV 모바일 앱 실관람평에서도 “4DX로 보니 액션 장면 하나하나가 살아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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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0주년 맞은 ‘파두’ “이제 전성기 진입...AI 팹리스 기업으로 진화할 것”
데이터센터 반도체 전문기업 파두(FADU)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27일 서울 종로구 클럽806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성장과정과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이날 파두는 3세대에 걸친 데이터센터의 진화과정을 설명하며 현 AI 시대에 파두가 어떻게 AI 스토리지 전문 기업으로 설명할 것인지 설명하며 ‘파두 2.0 비전’을 공개했다. 파두 이지효 대표는 “하이퍼스케일러 시대에서 최고 성능의 SSD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증명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향후 AI시대에 걸맞는 AI데이터센터 핵심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성장동력 활성화 ▲시장점유율 극대화 ▲수익성 근본적 제고를 이뤄내겠다는 계획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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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영케어러 대상 우리 역사 멘토링 실시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8월 광복절을 맞아 전국 영케어러(가족 돌봄 청소년) 아동을 대상으로 역사·문화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대한민국의 독립과 자유를 기념하는 광복절의 의미를 아동 눈높이에 맞춰 전하고, 민족적 뿌리와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단순한 역사 교육을 넘어 문화·체험·놀이를 결합해 부담 없이 즐기면서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대전에서는 EBS 역사채널e를 시청하며 광복 당시의 상황과 독립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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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추석 황금연휴 기간 장·단거리 공급석 확대한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장∙단거리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항공 좌석을 확보하고, 지방 출발 전세기를 확대해 안정적인 좌석 공급에 나섰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연휴 기간에 집중되는 수요를 고려해 출발일과 여행 패턴에 맞춰 일본, 중국, 베트남 등 단거리 인기 노선부터 유럽 등 장거리 노선까지 다양하게 확보하고,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해 여행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거리 노선으로는 오사카, 삿포로, 상해, 홍콩, 타이베이, 다낭 등과 같은 인기 도시를 중심으로 공급석을 확보했다"라며 "특히, 연휴 첫날인 10월 3일 단 1회 출발하는 하나투어 단독 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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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OP, 도쿄서 열리는 ‘VCT 퍼시픽 스테이지 2’ 결승전 생중계 진행
SOOP이 오는 30일(토)부터 31일(일)까지 일본 라라 아레나 도쿄 베이에서 열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ALORANT Champions Tour, 이하 VCT) 퍼시픽 스테이지 2’ 결승전을 생중계하고 유저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SOOP 관계자는 "이번 결승전 제작 대행을 맡아 공식 코스트리머 현장 중계와 드롭스, 승부예측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유저들의 몰입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결승전에는 라이엇 게임즈로부터 선정된 SOOP 공식 코스트리머(CO-Sreamer) 수피, 된모, 킴성태, 도현이 현장에서 직접 중계도 진행한다"라며 "이들은 경기의 흐름을 현장감 있게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유저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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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추석 상품권 행사 실시
롯데백화점이 9월 1일(월)부터 10월 2일(목)까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롯데백화점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금액 구간별 300/500/1,000/5,00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방식에 따라 1%에서 최대 3% 상당의 추가 상품권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롯데백화점 전점(관악점 제외) 상품권 데스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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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시 '행복도시락 강좌' 추가 운영
동해시는 '행복도시락 강좌' 를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추가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복도시락 강좌'는 시민이 원하는 강좌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들을 수 있도록 도시락처럼 배달하는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2012년 시작 이래 지난해까지 총 260개 강좌를 개설해 3,328명의 시민이 참여했다 올해는 요가, 통기타, 영어회화 등 시민 수요가 높은 분야를 중심으로 총 10여 개 강좌, 16개 학습모임(동아리)이 운영될 예정이며, 각 학습모임은 10~15회에 걸쳐 강좌를 이어간다. 신청은 동해시민 8인 이상으로 구성된 학습모임(동아리)이 지역 내 학습공간을 확보하면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28일까지 동해시 평생학습관 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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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천군, 4년간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무료 발급
홍천군은 4월 2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약 4년간 본인서명사실확인서를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본인서명사실확인서는 인감증명서와 법적으로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본인이 직접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분을 확인하고 서명하면 즉시 발급된다. 인감도장을 제작해 사전 등록해야 하는 인감증명서보다 절차가 간편하고, 위·변조나 대리발급을 예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 기간 인감증명서 사용에 익숙한 관행으로 인해 본인서명사실확인서 활용은 여전히 낮은 수준에 머물러 있다. 이에 따라 군민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한 제도를 활용할 수 있도록 1통당 600원의 발급 수수료를 한시적으로 전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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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군, 시간제보육 어린이집 4개 기관으로 확대 운영
인제군은 시간제보육 어린이집을 4개 기관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돌봄 공백을 줄이고 부모들의 양육 부담을 덜기 위한 것으로, 맞벌이 가정은 물론 가정양육 가정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시간제보육이란, 부모가 필요한 시간에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길 수 있는 제대로, 긴급한 사정이나 단시간 보육이 필요할 때 활용도가 높다. 현재 어린이집을 다니지 않는 아동도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급여 및 아동수당을 지급받으면서도 별도로 신청해 이용이 가능하다.또한, 시간제보육은 가정으로 방문하는 아이돌봄서비스와는 다른 제도로, 전문 보육교사가 상주하는 어린이집에서 또래와 함께 생활하며 돌봄을 받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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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성군 '횡성군 공공기관 이전 유치 범군민 추진위원회' 개최
횡성군은 ‘횡성군 공공기관 이전 유치 범군민 추진위원회’를 열고, 정부의 공공기관 이전 정책 기조에 발맞춘 구체적인 대응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추진위원회는 지난해 6월 횡성군 번영회를 중심으로 관내 24개 단체가 참여해 출범했다. 위원회는 공공기관 유치 필요성에 대한 군민 공감대를 확산하고, 국회와 정부를 대상으로 한 유치 촉구 활동과 각종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유치 활동을 펼치기 위한 목적으로 설치됐다.이날 회의에는 김명기 군수와 표한상 횡성군의회 의장, 석병진 횡성군 공공기관 이전 유치 범군민 추진위원장 및 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이날 회의에는 김명기 군수, 표한상 횡성군의회 의장, 석병진 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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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초시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9월 추천 여행지 선정
속초시가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9월 추천 여행지로 선정됐다.강원관광재단에서는 9월 추천 여행지로 속초와 화천을 선정한 바 있다. 속초에서는 설악산 국립공원을 필두로, 속초해수욕장, 빛의 바다 Sokcho(속초), 설악향기로, 아바이마을, 속초관광수산시장 등을 추천했다.속초시는 이번 선정을 기반으로,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다양한 관광지를 집중적으로 홍보하며 지역관광 활성화에 나선다.먼저, 추천 여행지로 선정된 설악산 국립공원에서는 비룡폭포, 울산바위, 금강굴 등 다채로운 등산 코스를 오르며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등산이 어려운 관광객은 케이블카를 이용해 권금성을 찾을 수도 있다.속초시가 설악동의 활성화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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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군 '송어야놀자 장난감도서관' 개관식 개최
평창군은 도내 기관과 사회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평창군 송어야놀자 장난감도서관' 개관식을 개최했다.영유아의 건강한 발달을 지원하고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조성된 ‘송어야놀자 장난감도서관’은 민선 8기 강원특별자치도지사 공약사업으로 추진됐으며, 총사업비 5억 원 중 도비 1억 5천만 원을 지원받아 평창군 진부면 평창송어종합공연체험장 2층에 마련됐다.총면적 168.41㎡ 규모의 장난감도서관은 장난감전시실, 세척실, 수유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총 1,035점(339종)의 장난감과 육아용품을 구비해 아이들의 다양한 발달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장난감 대여는 평창군에 주소를 둔 만 8세 미만 자녀 보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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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강서점, 취약계층 아동 350여 명 초청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강서점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354명을 대상으로 문화 나눔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게자는 "이번 캠페인은 곤충 체험 전시 관람과 외식 지원을 결합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라며 "경제적 여건으로 문화·외식 활동이 어려운 아동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여주곤충박물관 팝업스토어 전시 무료 관람과 피자몰 외식 지원으로 구성됐으며, 8월 31일까지 NC강서점에서 이어진다"라며 "곤충 체험은 여주곤충박물관이 후원해 무료 입장을 제공하고, 식사 비용은 NC강서점과 이랜드복지재단이 공동 부담해 아동들에게 부담 없는 외식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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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구 '개명 신고 1일 처리제' 시행 시작
앞으로 강동구에서 개명 신고를 하면 하루 만에 행정 처리가 완료된다.강동구는 기존 10일이 걸리던 개명 신고 처리 기간을 1일로 대폭 줄였다고 27일 밝혔다.그동안 이름을 바꾸기 위해서는 법원에서 개명 판결을 받아 구청을 방문해 개명 신고를 하고 평균적으로 10일을 기다려야 했다. 별도 행정 처리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다른 가족관계등록사무와 동일하게 순차적으로 처리되어왔기 때문이다. 개명 후 신분증·금융·통신 등 생활 전반에 걸친 복잡한 후속 민원을 처리하는 것은 더욱 늦어질 수밖에 없었다.이와 같은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구는 ‘개명 신고 1일 처리제’ 시행에 나섰다. 법원에서 개명 판결을 받은 본인이 판결문 등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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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북구, 전 부서 수유역 인근 임시청사로 단계적 이전 예정
강북구가 신청사 건립을 앞두고 전 부서를 수유역 인근 임시청사로 단계적으로 이전할 예정이다. 1차 이전 대상은 용신빌딩(도봉로 323)으로, 9개 부서가 9월 중 이곳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구는 현 청사 부지에 새 청사를 신축하기 위해 철거 및 공사 준비가 필요한 만큼, 기존 청사와 가깝고 접근성이 좋은 수유역 일대에 임시청사를 확보해 행정 공백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부서별 임시청사 업무 개시는 9월 8일 환경과와 청소행정과를 시작으로, 15일에는 지역경제과와 일자리청년과, 22일에는 재난안전과와 교육지원과, 29일에는 문화관광과·생활체육과·디지털정보과 순으로 진행된다.구는 이전 일정이 일부 변동될 수 있다며, 구민 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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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초구 '정화조 알림톡 서비스' 본격 시행
서초구는 정화조 관리자와 소유주를 대상으로 ‘정화조 알림톡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정화조 알림톡 서비스’는 정화조 청소 기한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는 서비스로, 주민의 생활환경 개선과 편의 향상을 위해 도입됐다. '하수도법'에 따라 연 1회 이상 실시해야 하는 정화조 내부 청소 시기를 주민이 놓치지 않도록 하여 과태료 부과와 위생 문제를 예방하는 데 중점을 뒀다. 기존 우편 안내의 분실 위험을 보완하고 스마트폰 기반의 알림톡을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청소 안내로 주민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서비스는 정화조 청소 기한 1개월 전에 스마트폰으로 ▲청소 기한 ▲예상 청소량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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