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주택금융공사, 귀성객 대상 주택연금 홍보활동 개시

2020-01-23 16:06:37

center
주택금융공사는 23일 설 명절을 맞아 부산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주택연금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주금공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HF)는 설 명절을 맞아 부산역에서 주택연금 홍보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주택연금이란 만 60세 이상의 어르신께서 소유한 주택을 담보로 맡기고 평생 혹은 일정한 기간 동안 매월 연금방식으로 노후생활자금을 지급받는 국가 보증의 금융상품을 말한다.

이날 HF공사 임직원은 주택연금 홍보자료와 떡국 떡을 귀성객에게 건네며 명절인사를 전했다. 또한 부산역에 있는 주택연금 광고판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후생활 안전망으로서 주택연금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더 많은 어르신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