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스페셜 세트 출시

2019-10-04 09:30:27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에서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스페셜 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클라뷰의 베스트 아이템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의 미니 사이즈 버전이다. 30ml 였던 제품을 10ml 줄여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로 휴대성은 물론 오리지널(로즈), 라벤더, 민트 총 3가지 색상을 세트 구성하여 기존 한 개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배우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여 ‘여배우크림’이란 애칭으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톤업크림, 픽서 기능을 가지고 있는 5 in 1 올인원 글로우 베이스 제품이다. 속부터 차오르는 진주 광채와 충분한 수분감을 제공하며, 오리지널(로즈), 라벤더, 민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피부톤 고민에 따른 맟춤형 컬러 코렉팅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의 ‘2019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수상과 함께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제품력 또한 인증받았다.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여배우크림의 미니 사이즈 버전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스페셜 세트’는 출시 기념으로 구매 시, 여배우크림 미니 3종을 휴대할 수 있는 천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함께 증정한다.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시코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