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KB증권, 추석맞이 다문화 가정에 ‘情 든든 KB박스’ 전달

기사입력 : 2019.09.11 13:25
+-
[로이슈 심준보 기자]
article box
KB증권 임직원이 '정 든든 박스'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사진=KB증권


KB증권은 지난 10일 추석을 앞두고 서울 양천구 다문화 가정에 직접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고객과 함께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KB증권에 따르면 ‘情 든든 KB박스’는 2017년부터 매년 명절에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주변 소외이웃에게 안전한 식품으로 구성된 KB박스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힘쓰고 있다.

전달에 앞서 지난 3일 점심시간에 KB증권 임직원 50여명은 식품 2,700여개를 300박스에 나누어 손수 포장했다. 특히 이번 KB박스 활동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지만 따로 시간내기 어려운 직원들을 위해 점심시간을 활용해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이어서 10일에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이 함께 참여해 총 30여명이 조를 나누어 서울 양천구 다문화 가정을 직접 방문했다. KB박스를 전달하며 추석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다가오는 명절을 축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집집마다 모두 반겨주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 마음이 다 기쁘고 풍요로웠다”라며, “다음에도 참여해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인석 홍보본부장은 “이번 활동은 2017년부터 이어와 현재 누적 1,400여 가구에 KB박스를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며 먼저 다가서고, 나누고,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