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준법지원센터, 부산·경남 권역 수강담당자 간담회

2019-09-10 21:27:39

부산·경남권역 수강 담당자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부산·경남권역 수강 담당자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창원준법지원센터(소장 조성민)는 9일 법무부, 부산·창원·울산보호관찰소 관할 수강명령 담당자와의 유기적인 업무 협조체계 구축 및 효율적인 수강명령 집행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수강명령 담당자 부산·경남 권역 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참석자들은 수강명령대상자의 건강한 사회복귀 방안에 대해 논의했고 또한 수강명령 집행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프로그램의 공유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했다.
조성민 소장은 “수강명령은 교육과 치료를 통해 범죄자의 재범을 방지하는 제도로서 이번 수강명령 담담당자들이 모여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수강명령 전문성을 논의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교육에 참석한 수강담당자들을 격려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