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쌍용차, 에어 서울과 공동 마케팅 나서

2019-09-05 17:31:46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김광호 상무(가운데 오른쪽)와 조진만 경영본부장(가운데 왼쪽)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긴밀한 협력을 다짐했다.(사진=쌍용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김광호 상무(가운데 오른쪽)와 조진만 경영본부장(가운데 왼쪽)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긴밀한 협력을 다짐했다.(사진=쌍용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쌍용자동차가 에어서울과 손잡고 구매 고객에게 무상항공권을 제공하는 등 협력 마케팅을 펼쳐 나간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연말까지 에어서울(Air Seoul)과 협력, 기내 모니터를 통해 코란도와 베리 뉴 티볼리 프로모션을 안내하고 탑승객이 해당 모델을 구매할 경우 에어서울 운영 노선 중 고객이 원하는 노선의 왕복항공권(1매)을 무상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두 모델과 ‘젊은 항공사’ 에어서울의 활기 넘치는 협력을 통해 추석과 10월 황금연휴, 연말성수기까지 이어지는 가을·겨울 여행시즌 신차도 구매하고 기분 좋은 여행까지 다녀 올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지난달 29일 쌍용차 서울사무소에서 협약식을 갖고 긴밀한 협력을 다짐했으며, SNS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