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르노삼성, 이달 소모품 교체하면 최대 20% 할인

2019-09-03 14:53:21

르노삼성, 이달 소모품 교체하면 최대 20% 할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맞아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 가격, 공임비 등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실시하는 ‘가을 맞이 이벤트’를 통해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 교환 시 미쉐린타이어는 20%,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 2017년 후 정비 이력 없이 올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유상 수리 비용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임비 포함 유상 수리비가 10만원 미만 고객에게는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할인 쿠폰이 제공하며,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정비 할인 쿠폰에 추가로 수리비 1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르노삼성 중고차 구매 고객이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해 고객 정보를 갱신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르노삼성차 AS담당 강진규 상무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장거리 운전을 대비해 차량 정비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꼼꼼한 차량 점검을 통해 이번 명절에 안전한 귀향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