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호반건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장학금 1억원 전달

기사입력 : 2019.09.03 12:35
+-
article box
(왼쪽 두 번째부터)호반건설 박철희 대표이사, 임병택 시흥시장,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강경희 이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호반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호반건설은 (재)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과 3일 시흥시청에서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1억원을 전달,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명예이사장), 호반건설 박철희 대표이사(사업부문 사장),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강경희 이사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강경희 이사장은 “호반건설에서 시흥시 청소년들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마련해 줘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보탬이 되도록 잘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 박철희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일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해 의미 있고 중요한 일이다”며 “시흥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계속 응원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호반건설과 호반그룹 공익재단은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 분양지역마다 ‘사랑의 쌀’ 나눔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호반건설은 시흥시 신천동 사회주택 건립(18억원), 배곧신도시 시민의 숲 조성(나무 심기와 후원), 매화동 벽화 그리기, 사랑의 쌀 총 812포 전달 등 지속적으로 소통해 왔다. 이날 전달된 장학기금은 재단을 통해 시흥시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