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달바, 미스트세럼 3개월 연속1위

기사입력 : 2019.08.19 13:45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네이버 쇼핑 BEST 100 스킨케어 미스트 분야에서 1위를 기록, 승무원 미스트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2017년 네이버 뷰티 윈도 11월 결산 TOP 100중 1위 이후 활발한 수출 및 국내 유통망 확장을 통해 면세점 추천템, 미스트 카테고리 스테디 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으며 꾸준한 활동으로 3개월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하였다.

미스트 카테고리의 최선두주자 달바 미스트 세럼은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과 아보카도 에센셜 오일층의 황금 비율 배합으로 4계절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세럼 타입의 미스트로 토너, 에센셜 오일, 미스트, 세럼 등 원하는 단계에 맞게 활용 가능한 멀티템이다.

특히 메이크업 후 사용시에도 무너지지 않는 수분광으로 최근 셀럽 전효성의 애정템으로 소개되었을 뿐 아니라, 꾸준히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애정템으로 손꼽히고있다.

또한 해당제품에 힘입어 미스트의 바디 버전을 출시, 이 제품 역시 네이버 뷰티윈도 전체 뷰티 제품 분야에서 인기 3위권에 들음으로써 미스트의 최강 타이틀을 얻은셈이다.


이렇듯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뷰티 시장에서 3개의 카테고리나 선두를 차지한 것은 달바만의 탄탄한 제품력, 트렌디한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 면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해당제품에 힘입어 미스트의 바디 버전을 출시, 이 제품 역시 네이버 뷰티윈도 전체 뷰티 제품 분야에서 인기 3위권에 들음으로써 미스트의 최강 타이틀을 얻은셈이다.

이렇듯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뷰티 시장에서 3개의 카테고리나 선두를 차지한 것은 달바만의 탄탄한 제품력, 트렌디한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 면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