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한국투자증권, 수수료 평생무료 및 신용이자 인하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9.02.20 16:49
+-
article box
한국투자증권이 실시하는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스마트폰 어플 또는 뱅키스 다이렉트를 통해 주식 계좌 개설을 한 최초 신규 고객 대상으로 ‘프리 포에버,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투에 따르면 ‘프리포에버,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스마트폰 어플 ‘한국투자 주식’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하거나, 뱅키스 다이렉트를 통해 방문 계좌개설을 신청하고 HTS/MTS/홈페이지로 국내 주식을 거래하면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아울러, 한투는 오는 6월 28일 까지 ‘신용이자율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어플 또는 뱅키스 다이렉트를 통해 주식 계좌 개설을 한 최초 신규 고객과 2018년 신용거래 없는 개인고객이 주식 신용 매매 시 3일 이내 2.99%, 5일 이내 3.99%의 할인 이자율로 적용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직원 접수 주문과 ARS 주문은 제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