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동아오츠카, 중학생 풋살 대회 운영…부산·대구 140여 팀 참가

2026-06-15 17:16:57

[사진=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중학생 대상 풋살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6월 13일 부산, 14일 대구에서 각각 진행됐으며 부산 경성대학교와 대구 경북대학교에서 열렸다. 지역 교육청과 연계해 기존 예선 방식 대신 대항전 형태로 운영됐다.

참가 규모는 부산 76팀, 대구 67팀으로 총 140여 개 팀, 약 1,600명이 참여했다. 각 지역 우승팀에는 전국 학교 단위 스포츠 행사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현장에는 수분 섭취 안내 공간과 드리블·슈팅 체험 구역, 기념 촬영 공간 등이 함께 마련됐다.

회사 측은 “부산 76팀, 대구 67팀 등 총 1,600여 명이 참여한 구조로 운영됐으며, 학교 단위 스포츠 활동과 연계된 대회 형태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