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캠페인은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텀블러 사용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여름철 음료 소비 증가 시기에 맞춰 다회용 제품 사용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주요 참여 프로그램에는 650mL 용량 텀블러 제품이 활용된다. 참가자는 총 30명 규모로 선정되며, 일정 기간 동안 제품 사용 경험을 기록하는 방식이 적용된다.
참여 기간은 6월 11일까지로 설정됐으며, 선정된 인원은 약 1주일 동안 사용 기록을 공유하는 구조다. 일부 참여자에게는 추가 물품이 제공되는 방식도 포함됐다.
해당 기업은 유리 소재 기반 제품을 중심으로 자원 순환 관련 활동을 이어왔으며, 이전에도 해양 환경 정화와 용기 지원 등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회사 측은 “30명 규모 참여 프로그램으로 텀블러 사용 기록이 약 1주일간 진행되는 구조로 운영된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