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게임

전자랜드, 대한물리치료사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임직원 대상 연계 프로그램 추진

2026-06-02 23:00:23

[사진=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자랜드가 전자랜드와 대한물리치료사협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측은 6월 1일 전자랜드 본사에서 협약을 진행했으며, 유통 인프라와 조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전자랜드는 협회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구간별 리워드 제공, 휴대폰 점검 서비스, 통신 결합 상품 이용 조건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생애주기별 소비 패턴을 반영한 안내 방식도 포함된다.

대한물리치료사협회는 내부 채널을 통해 협약 내용을 공유하고 참여 범위를 확대하는 역할을 맡는다. 양측은 공동 사업 발굴과 정보 공유도 함께 추진한다.

회사 측은 “구매 금액 구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구조와 최대 100만원 수준의 조건이 포함된 형태로 운영되며, 협회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전용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