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맘스터치, 후덕죽 셰프와 협업 메뉴 출시

2026-02-13 15:00:08

맘스터치, 후덕죽 셰프와 협업 메뉴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맘스터치가 중식 셰프 후덕죽과 협업한 버거 2종과 치킨 1종을 다음 달 12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에드워드 리 셰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셰프 컬렉션 프로젝트다. 맘스터치는 후덕죽 셰프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신메뉴를 통해 기존 QSR 브랜드와 차별화된 맛을 제공할 계획이다.

58년 경력의 후덕죽 셰프는 신라호텔 중식당 팔선 출신으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시즌2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다. 맘스터치는 정통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셰프라는 점에서 협업을 결정했다.

맘스터치는 오는 3월 3일 신메뉴 출시에 앞서 고객 초청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날 오후 5시부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후덕죽 셰프는 대한민국 중식사의 살아있는 전설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새로운 맛의 경험과 맞닿아 있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3월 후덕죽 셰프 컬렉션 출시에 이어 4월에는 방송인 김풍과의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