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백화점, 잠실에 아디다스 브랜드센터 오픈

2026-02-12 21:51:13

롯데백화점, 잠실에 아디다스 브랜드센터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3일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아디다스 롯데월드몰 브랜드센터’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유통업계에서 아디다스 브랜드센터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장 면적은 약 210평이다. ‘홈 오브 스포츠’ 콘셉트로 조성됐으며 퍼포먼스존과 오리지널스존으로 구성된다. 축구, 러닝, 트레이닝, 모터스포츠 등 카테고리별 전용 구역을 마련해 전 상품군을 한 공간에서 판매한다.

축구 팬을 위해 응원하는 팀 유니폼에 이름과 등번호를 새길 수 있는 저지 프린트존을 운영한다. 신발 액세서리존도 함께 마련했다. 러닝화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풋스캔 서비스를 통해 발 길이, 너비, 아치 형태를 측정한 뒤 종목별 맞춤형 신발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인기 러닝화 ‘아디제로 에보슬’ 신규 색상을 국내 최초로 단독 선발매한다. ‘아디다스 X 엔타이어스튜디오’ 협업 컬렉션도 오프라인 단독으로 공개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아디제로 트라이얼&게임 팝업’을 진행한다. 매장 입구 통로에서 아디제로 시리즈를 실착할 수 있으며 시착 고객에게 기존 신발 살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디제로를 착용한 채 러닝머신에서 달리는 인터렉티브 러닝 게임도 운영한다. 참가자에게는 캐릭터 쿠키를 증정한다.

당일 구매 금액에 따라 신학기 뉴이어 기프트팩 또는 스트랩 레디백이 포함된 기프트팩 플러스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 주변 인프라를 활용해 잠실 지역을 러닝 메카로 조성 중이다. 나이키, 온러닝, 알로 등의 플래그십 매장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으며 백화점 업계 유일의 러닝 축제 ‘스타일런’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박옥우 스포츠부문장은 “이번 브랜드센터는 브랜드 콘텐츠를 확장한 체험형 플랫폼”이라며 “아디다스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