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푸라닭 치킨, 안성재 셰프 협업 메뉴 ‘마요피뇨’ 출시 직후 품절 사태

2026-02-12 21:20:39

푸라닭 치킨, 안성재 셰프 협업 메뉴 ‘마요피뇨’ 출시 직후 품절 사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미쉐린 가이드 3스타 출신 안성재 셰프와 함께 선보인 신메뉴 ‘마요피뇨’가 출시 첫 주부터 목표 판매량을 초과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재료 소진으로 인한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안성재 셰프는 브랜드 모델을 넘어 ‘마스터’ 자격으로 메뉴 개발에 참여했다. 마요피뇨는 특제 마요소스에 사워크림과 생크림을 조합한 소스를 드리즐하고 할라피뇨와 크루통 토핑을 더했다. 함께 제공되는 ‘악마소스’를 추가할 수 있다.

아이더스에프앤비 서기원 부대표는 “안성재 셰프의 마스터링으로 탄생한 마요피뇨는 푸라닭이 추구하는 치킨의 가치와 고객의 미식 니즈가 충족된 완성도 높은 메뉴”라며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에 감사하며 원활한 재료 수급과 품질, 서비스로 기대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푸라닭 치킨은 2015년 론칭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로 ‘치킨, 요리가 되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