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까사미아,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와 협업한 ‘아우로라’ 침실 가구 시리즈 출시

2026-02-12 21:12:34

까사미아,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와 협업한 ‘아우로라’ 침실 가구 시리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까사미아가 글로벌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와 두 번째 협업으로 ‘아우로라’ 베드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는 타임지 선정 세계 5대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까시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이다. 까사미아는 2020년 그녀와 첫 협업으로 아우로라 리빙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침실 시리즈는 조개 껍질에서 영감을 받은 헤드보드 디자인에 천연 소가죽과 부클 패브릭을 적용했다. 와이드 서랍장, 4단 서랍장, 협탁은 월넛 무늬목 바디와 에코 레더 상판, 골드 컬러 브라스 손잡이를 사용했다. 암체어는 세미 부클 패브릭과 애쉬 원목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아이보리와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까사미아는 일본 디자이너 미키야 고바야시와 협업한 다이닝 가구 시리즈 ‘MK2’도 함께 선보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까사미아는 한발 더 앞서가는 디자인과 더 높은 품질과 가치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라며 “디자이너스 컬렉션 신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며 시장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