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시로, 한정 향수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 출시

2026-02-12 09:59:50

시로, 한정 향수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시로(SHIRO)가 한정 향수 제품인 제로 피오니 블리스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과 등 과일 향과 마린 노트, 피오니, 프리지아 등 꽃 향이 어우러진 프루티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잔향으로는 머스크와 앰버,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루도록 조향되었다.

제품이 포함된 제로 컬렉션은 브랜드 창고에 보관된 잔여 향료와 용기를 재활용해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도료 제조사에 남은 흰색 잔여 도료를 용기 디자인에 활용해 자원 순환의 범위를 외부 자원까지 확장했다.

시로는 자원 순환과 폐기물 제로를 목표로 지난 2년간 총 15가지 향을 선보여 왔다. 이번 제품 역시 버려질 예정이었던 자원을 재해석해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성수와 롯데월드몰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시로 관계자는 "사용되지 못한 자원을 제품으로 되살리는 과정을 통해 지속 가능한 제조의 가능성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