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청소년 금융교육 프로그램 ‘키움드리머 5기’ 발대식 개최

2026-02-11 22:33:57

지난해 10월 부산 남성여고에서 진행한 키움드리머. 멘토로 참여한 엄정식(23) 씨가 ‘포트폴리오 구성’에 설명하고 있다.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지난해 10월 부산 남성여고에서 진행한 키움드리머. 멘토로 참여한 엄정식(23) 씨가 ‘포트폴리오 구성’에 설명하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이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청소년 금융경제 멘토링 프로그램인 키움드리머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키움드리머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금융경제 교육 프로그램이다.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회와 함께 운영한다. 건전한 투자 가치관 형성을 목표로 대면 수업과 온라인 멘토링을 진행한다.

이번 5기는 서울컨벤션고와 용호고, 전일고, 대동고에서 약 4개월간 월 1회 오프라인 수업을 실시한다. 경제 기초 개념과 기업 이해 등을 주제로 교육한다.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대학 탐방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청소년의 금융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