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설맞이 디저트 선물세트 선보여

2026-02-11 19:00:43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설맞이 디저트 선물세트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이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과일 찹쌀떡 전문점 '한정선 녹'은 18일까지 생딸기, 홍시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은 28일까지 양갱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양색단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울역점 고유의 차별화 상품도 마련했다. 디저트 브랜드 '브릭샌드'는 국산 감태를 활용한 신메뉴 '감태브릭'을 출시했다.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는 드립백과 머그컵 세트 등 설맞이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던킨의 프리미엄 매장 '던킨 원더스'는 해당 점포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도넛 모양 미니약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명절 기간 중 방문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멕시칸 다이닝 브랜드 '슈가스컬'은 14일부터 22일까지 멕시코 전통 새해 음식 '포솔레'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디저트부터 한정판 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