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파마리서치, 브라질 파트너사와 리쥬란 독점 공급 계약 체결

2026-02-11 18:28:32

파마리서치, 브라질 파트너사와 리쥬란 독점 공급 계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가 브라질 에스테틱 기업 더마드림과 리쥬란의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계약은 지난 1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글로벌 에스테틱 학회 'IMCAS World 2026'에서 이뤄졌다. 계약 규모는 비공개로 했다.

파마리서치는 브라질 식의약감시국의 의료기기 허가를 완료한 후 본격적인 사업 추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라질은 중남미 최대 에스테틱 시장으로 평가받는다.

리쥬란은 칠레, 페루,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에서의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브라질 허가 획득 후 중남미 시장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파트너사인 더마드림은 브라질 에스테틱 시장에서 제품 유통 및 마케팅 전문성을 보유한 기업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브라질은 중남미 핵심 시장"이라며 "단계적이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는 지난해에도 프랑스 기업 비바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유럽 22개국 진출 기반을 마련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