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스타벅스, 빵 전문점 '투떰즈업'과 협업해 '맘모롤' 출시

2026-02-11 18:24:59

스타벅스, 빵 전문점 '투떰즈업'과 협업해 '맘모롤'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베이커리 '투떰즈업'과 협업한 신제품 '맘모롤'을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테이스티 저니'의 일환이다. 테이스티 저니는 젠지(Gen Z)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인기 F&B 브랜드와 협업해 신제품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2024년 시작 이후 12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다.

투떰즈업은 망원동에 위치한 인기 베이커리 매장으로, 맘모스빵과 쌀베이글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맘모롤'은 투떰즈업의 특허 출원 상품으로, 고소한 소보루 빵에 팥 앙금과 딸기 잼을 넣고 바닐라 크림, 완두 앙금, 견과류를 더해 말아낸 롤 브레드다. 스타벅스는 원래 레시피의 맛을 유지하면서 커피와의 조화를 고려해 식감을 부드럽게, 당도를 낮게 조정했다.

맘모롤은 스타필드코엑스몰R, 용산역써밋R, 리저브광화문 등 전국 11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12일부터 한정 판매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테이스티 저니를 통해 매장을 새로운 미식 경험의 공간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고객이 인기 맛집 메뉴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이스티 저니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가 호응을 얻어 판매 매장을 5개에서 10개로 확대하는 등 소비자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