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추가 비용 없는 싱가포르 패키지 공개

2026-02-11 17:38: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이 실시간 방송 '옐로LIVE'를 통해 추가 비용 걱정 없는 싱가포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방송은 11일 오후 2시부터 노랑풍선 웹페이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상품은 노팁, 노옵션, 노쇼핑을 적용해 여행 중 불필요한 지출 부담을 최소화했다. 고객은 1일 자유 일정 또는 전일 관광 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공통 일정으로는 머라이언 공원, 리버보트 야간 투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센토사 섬, 리버원더스, 헨더슨 웨이브 브릿지, 하지 레인 등 싱가포르 핵심 관광지가 포함된다.

전일 관광 선택 시 마리나 베이 샌즈 56층 전망대, 마리나 베라지, 보타닉 가든, 리틀 인디아, 차이나타운 등을 추가로 둘러볼 수 있다. 1일 자유 일정 선택 시 하루 동안 자유롭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방송 예약 고객에게는 카야잼과 히말라야 립밤이 기본 제공되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망고빙수가 추가로 지급된다. 선착순 8팀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도 제공된다.

결제 시 삼성카드 결제 혜택과 '노랑풍선 세일 페스타 전용'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라이브 방송 한정 혜택과 함께 핵심 명소를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