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디브라우너즈, 엑소제닉 피디알엔 하이 부스팅 앰플 파우더룸 1위 선정

2026-02-11 16:50:56

디브라우너즈, 엑소제닉 피디알엔 하이 부스팅 앰플 파우더룸 1위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라운성형외과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브라우너즈가 출시한 엑소제닉 피디알엔 하이 부스팅 앰플이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2월 월간 랭킹에서 앰플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파우더룸 월간 랭킹은 앱 내 제품 평점, 리뷰, 조회수, 이용자 반응 지표를 종합해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을 매월 선정한다. 해당 제품은 순한 성분과 발림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출시 한 달 만에 정상에 올랐다.

엑소제닉 피디알엔 하이 부스팅 앰플은 디브라우너즈의 특허 성분인 마데카엑소좀을 1억 개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저분자 콜라겐, PDRN, NMN, 피부성장인자 8GF 성분을 배합해 피부 탄력 개선과 컨디션 회복을 돕도록 설계됐다.

제형은 고기능성 성분을 포함하면서도 가벼운 워터 타입을 채택해 끈적임 없는 흡수력을 갖췄다. 디브라우너즈는 브라운성형외과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클리니컬 스킨 브랜드로, 현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병원을 통해 제품을 판매 중이다.

디브라우너즈 관계자는 "출시 한 달 만에 실사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아 의미가 크다"며 "더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