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소노인터내셔널, 전국 리조트 설 연휴 맞춤 프로그램 운영

2026-02-10 14:56: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설 연휴를 맞아 전국 호텔과 리조트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특별 메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삼척 등에서는 설 당일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수제 떡국과 모둠전을 제공하며, 한식당에서는 떡국 한 상 차림을 준비한다.

소노캄 비발디파크에서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직 인 더 비발디' 마술 공연이 열린다. 하루 네 차례 공연이 진행되며 남녀노소 관람이 가능하다.

소노벨 변산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전통 체험 키즈 클래스가 마련된다. 전통 연 만들기, 과일 찹쌀떡 만들기, 아이싱 쿠키 제작 등 프로그램이 현장 접수로 운영된다.

소노캄 거제에서는 설날 아침 일출 요트 투어를 진행한다. 소노캄 경주의 카페 '오롯'에서는 4월 말까지 에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비발디파크 등 일부 리조트에서는 플리마켓도 연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방식으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