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bhc, '알바몬 브랜드 채용관' 운영 한 달 실적 발표

2026-02-10 14:10:29

bhc, '알바몬 브랜드 채용관' 운영 한 달 실적 발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hc가 알바몬 내 전용 채용관 운영 한 달 만에 가맹점주들에게 약 1억 원 상당의 채용 비용 혜택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bhc는 지난 12월 22일부터 알바몬과 제휴해 가맹점주의 유료 채용 공고 비용을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운영 첫 달 누적 공고 수는 260여 건으로, 전체 가맹점의 약 12%가 참여했다.

당초 연간 지원 예상치를 크게 상회하는 속도로, 현장의 고충을 반영한 상생 지원책이 가맹점주들의 활발한 참여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가맹점주들은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유료 공고를 등록할 수 있다.

bhc는 이번 지원이 가맹점의 안정적 인력 수급을 돕고, 매장 운영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원자재 가격 인상분 부담, 건강검진 확대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예상보다 호응이 뜨거워 본사가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며 "현장 중심의 실질적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