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면사랑, 가격 부담 낮춘 실속형 냉동면 밀키트 가쓰오우동 출시

2026-02-10 11:13:31

면사랑, 가격 부담 낮춘 실속형 냉동면 밀키트 가쓰오우동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면·소스 전문 기업 면사랑이 우동의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격 진입장벽을 낮춘 실속형 냉동면 밀키트 가쓰오우동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가 냉동면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다가수 숙성과 수연·수타 제면 방식을 적용해 면발의 탄력을 살렸으며, 가쓰오부시와 완도산 다시마를 직접 우려낸 장국으로 국물의 풍미를 구현했다.

제품에는 재료를 영하에서 빠르게 얼리는 급속 냉동 공법이 사용되어 조리 후에도 면발의 식감이 유지된다. 면과 소스, 고명을 한 팩에 담은 구성으로 별도의 해동 없이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에서 약 3분 내외로 조리가 가능하다.

면사랑은 이번 실속형 제품을 통해 냉동면 밀키트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면사랑 브랜드스토어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면사랑 관계자는 "우동의 본질적인 맛은 유지하면서 가격과 구성을 재설계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