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와인나라, 자사 F&B 브랜드와 마일리지 통합 및 VIP 멤버십 개편

2026-02-05 21:37:25

와인나라, 자사 F&B 브랜드와 마일리지 통합 및 VIP 멤버십 개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자체 F&B 브랜드 '와인사랑'과의 마일리지 제도를 통합하고 VIP 멤버십 혜택을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통합된 마일리지는 와인나라 직영점과 와인사랑의 네 개 매장(사브서울, 무드서울, 더페어링, 르몽뒤뱅)에서 사용할 수 있다. 결제 금액의 최대 50%까지 마일리지로 결제가 가능하다. 단, 주류 구매는 제외된다. 또한 와인나라에서 구매한 와인을 와인사랑 매장에 반입해 마실 경우 별도의 반입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VIP 멤버십은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트리니티의 네 단계로 구분된다. 각 등급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률과 다양한 고객 혜택이 제공되며, 최상위 등급인 트리니티 고객에게는 적립 외에 상시 할인 혜택도 추가됐다. 다이아몬드 이상 고객은 프리미엄 VIP 초청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 이용 패턴을 반영해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