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책·지자체

구로구, 12월 한 달 간 겨울 특화 프로그램 운영

2025-12-01 17:19:45

신도림 다락 12월 문화체험 홍보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신도림 다락 12월 문화체험 홍보 포스터
[로이슈 전여송 기자] 구로구가 다락에서 12월 한 달 간 주민들을 위한 겨울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체험 활동과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영화 상영으로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신도림 다락에서는 △6일 ‘러브레터’ △20일 ‘겨울왕국’ △27일 ‘러브 액츄얼리’를 오류동 다락에서는 △13일 ‘꼬마유령 캐스퍼:크리스마스 소동’ △20일 ‘러브 액츄얼리’ △27일 ‘아더 크리스마스’를 상영해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선보인다.

또한, 각 다락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무드등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체험은 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루 총 4회씩 운영되며, 참여 재료비는 프로그램당 1만 원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다락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로구청 문화관광과나 신도림‧오류동 다락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