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우리투자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New ‘우리WON MTS’ 광고 캠페인이 공개 7일 만에 70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AI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주도한 이번 영상에서는 ‘우주’라는 상징적 공간을 배경으로 새로운 우리WON MTS에 글로벌 투자 정보와 혁신적 기술이 집약되었음을 표현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AI가 이미 일상화된 기술이 된 만큼 투자 영역에서도 실효성 있는 AI 기반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AI가 직접 만든 광고로 AI 서비스를 소개한 이번 캠페인처럼 ‘전 지구적 해외주식 정보를 한눈에’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기술 혁신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AI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주도한 이번 영상에서는 ‘우주’라는 상징적 공간을 배경으로 새로운 우리WON MTS에 글로벌 투자 정보와 혁신적 기술이 집약되었음을 표현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AI가 이미 일상화된 기술이 된 만큼 투자 영역에서도 실효성 있는 AI 기반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AI가 직접 만든 광고로 AI 서비스를 소개한 이번 캠페인처럼 ‘전 지구적 해외주식 정보를 한눈에’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기술 혁신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