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KT알파가 데이터 홈쇼핑 ‘KT알파 쇼핑’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를 통합하며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통합은 플랫폼 간 연계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이용자 중심 구조로 개편됐다.
KT알파 관계자는 “두 서비스를 하나의 회원 체계로 묶어 상품 구매와 교환, 적립 과정을 일원화했다”며 “소비자 경험을 넓히고 서비스 간 이용 흐름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통합 기념으로 일정 기간 회원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관계자는 “통합 플랫폼이 단순한 쇼핑 채널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 사용자를 잇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서비스 간 경계를 줄여 데이터와 커머스가 결합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T알파는 통합 이후에도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시스템 성능 개선과 모바일 접근성 강화를 지속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KT알파 관계자는 “두 서비스를 하나의 회원 체계로 묶어 상품 구매와 교환, 적립 과정을 일원화했다”며 “소비자 경험을 넓히고 서비스 간 이용 흐름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통합 기념으로 일정 기간 회원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관계자는 “통합 플랫폼이 단순한 쇼핑 채널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 사용자를 잇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서비스 간 경계를 줄여 데이터와 커머스가 결합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T알파는 통합 이후에도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시스템 성능 개선과 모바일 접근성 강화를 지속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