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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겨울 상품 판매량 30% 증가

2025-11-18 17: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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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이 17일부터 30일까지 겨울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아우터, 난방가전, 겨울 패션 제품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조치는 10월부터 이어진 이른 추위와 한파 예보에 따라 겨울 준비 수요가 실제로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10월 한 달간 롯데홈쇼핑의 겨울 아우터 주문 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기존에 가을 주력 상품이었던 가디건보다 양모나 캐시미어 등 보온성 소재의 겨울 아우터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사측은 헤비 아우터 판매 일정을 2주 앞당겨 물량을 기존보다 40% 확대했다. 30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각종 겨울 상품 집중 판매와 함께 구매자 대상 혜택도 제공된다.

패션 부문에서는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의 캐시미어·울 혼방 코트가 판매된다. 해외 브랜드 다운 점퍼, 양모 소재 신발 등 다양한 겨울 패션 상품도 마련됐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11월 들어 다시 추위가 예보되면서 패딩, 구스다운 등 겨울 의류 수요가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돼 주요 상품 편성을 계속 확대 중”이라고 말했다.

리빙 부문에서는 난방 효율 제품 비중을 높였다. 전기요와 이동식 소형 난방가전 등 장소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침구 등 겨울 침구 제품도 선보인다. 건조한 계절에 맞춘 기초 화장품 세트, 수분 앰플 등도 함께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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