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웨이브, 뮤지컬 ‘위키드’ 스페셜 콘서트 19일 독점 공개

2025-11-17 13:17: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NBC의 스페셜 쇼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를 국내 독점으로 제공한다.

지난 11월 6일 미국 NBC에서 방영된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영화 ‘위키드’ 및 ‘위키드: 포 굿’의 주연 배우인 신시아 에리보, 아리아나 그란데 등의 라이브 공연, 토크,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특별 프로그램이다. 영화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을 앞두고 미국 LA 돌비 극장에서 37인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 ‘위키드’의 대표곡을 새로운 라이브 버전으로 선보였다. 라이브 무대 외에도 영화 출연진 인터뷰,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11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의 신곡 일부를 담은 미리 보기 영상이 수록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스페셜 쇼에는 제프 골드블럼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신시아 에리보가 ‘The Wizard and I’를 부르는 하이라이트 장면이 포함된다. 또한, 신시아 에리보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함께한 클로징 듀엣 ‘Get Happy/Happy Days Are Here Again’, 아리아나 그란데가 4세 팬과 꾸민 깜짝 무대 ‘Popular’ 등 영화 및 뮤지컬 팬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할 다채로운 순간들이 담겨 있다. 2024년 개봉한 ‘위키드’에 이어 ‘위키드: 포 굿’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반가운 제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위키드’를 선호하는 팬들에게 주요 무대, 비하인드 영상, 미리 보기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영화나 뮤지컬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주연 배우들의 생생한 라이브 보컬을 집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아직 뮤지컬과 영화를 접하지 않은 시청자도 부담 없이 ‘위키드’의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으며, 11월 19일 개봉하는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의 관람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무대와 토크가 준비되어 있다.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오는 11월 19일부터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시청 가능하다.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은 11월 19일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