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감탄떡볶이가 고객 참여형 행사인 ‘제2회 감탄프렌즈 그리기대회’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창의적 표현을 장려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대회는 10월 한 달간 ‘네모난 세상’을 주제로 열렸다. 어린이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감탄떡볶이의 캐릭터 ‘감탄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작품이 출품됐다. 회사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개성 있는 시각으로 캐릭터를 재해석해 흥미로운 작품이 많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매장 방문 인증 참여 조건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방식으로 참여했다.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의적 참여 방식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감탄떡볶이는 총 100명의 수상작을 선정했으며, 수상자는 회사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회사 측은 “행사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를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대회는 10월 한 달간 ‘네모난 세상’을 주제로 열렸다. 어린이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감탄떡볶이의 캐릭터 ‘감탄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작품이 출품됐다. 회사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개성 있는 시각으로 캐릭터를 재해석해 흥미로운 작품이 많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매장 방문 인증 참여 조건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방식으로 참여했다.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의적 참여 방식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감탄떡볶이는 총 100명의 수상작을 선정했으며, 수상자는 회사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회사 측은 “행사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를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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