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현지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마스터 클래스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중동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려는 목적이다.
행사는 현지 대형 드럭스토어 기업 알 나흐디 메디컬 컴퍼니와 공동으로 진행됐다. 리야드와 제다에서 열린 행사에는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와 매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회사 관계자는 “현지 파트너사와 협업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현장에는 스킨1004의 대표 제품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을 비롯해 핵심 라인업이 전시됐다. 참석자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의 원료 중심 철학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후 중동 K뷰티 트렌드를 주제로 한 토론 세션도 열려 시장 전망과 브랜드 전략이 논의됐다.
사우디 유통사 관계자는 “현지에서 K뷰티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스킨1004는 그중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행사는 현지 대형 드럭스토어 기업 알 나흐디 메디컬 컴퍼니와 공동으로 진행됐다. 리야드와 제다에서 열린 행사에는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와 매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회사 관계자는 “현지 파트너사와 협업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현장에는 스킨1004의 대표 제품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을 비롯해 핵심 라인업이 전시됐다. 참석자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의 원료 중심 철학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후 중동 K뷰티 트렌드를 주제로 한 토론 세션도 열려 시장 전망과 브랜드 전략이 논의됐다.
사우디 유통사 관계자는 “현지에서 K뷰티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스킨1004는 그중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