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NS홈쇼핑이 농업인의 날을 맞아 국산 쌀 소비를 촉진하고 농업인을 응원하는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을 실시했다. 본사에서 임직원과 인근 직장인,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가래떡데이’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 캠페인은 2015년부터 매년 이어져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산 쌀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 확대에 기여하는 데 목적을 둔다. ‘가래떡데이’ 행사는 2016년부터 지역사회가 참여하는 행사로 확대되며 농업인의 날을 상징하는 전통 행사로 자리 잡았다.
회사 관계자는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응원하고 일상 속에서 국산 쌀 활용을 제고하기 위한 취지”라며 “앞으로도 국산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과 농가 상생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또 농촌 일손 돕기 봉사단 운영과 청년 농부 지원 프로그램, 농식품 스타트업과의 협력 등을 통해 농업 생태계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 캠페인은 2015년부터 매년 이어져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산 쌀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 확대에 기여하는 데 목적을 둔다. ‘가래떡데이’ 행사는 2016년부터 지역사회가 참여하는 행사로 확대되며 농업인의 날을 상징하는 전통 행사로 자리 잡았다.
회사 관계자는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응원하고 일상 속에서 국산 쌀 활용을 제고하기 위한 취지”라며 “앞으로도 국산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과 농가 상생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또 농촌 일손 돕기 봉사단 운영과 청년 농부 지원 프로그램, 농식품 스타트업과의 협력 등을 통해 농업 생태계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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