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 누적 판매 150만 개 돌파

2025-11-11 21:44:58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 누적 판매 150만 개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가 7월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넘었다. 리뉴얼된 제품은 월평균 판매량이 이전 대비 84%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카페인 커피 트렌드 확산과 함께 카페인 걱정 없이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슬로건 ‘Better, Bolder’를 내세워 BI와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고, 특허받은 커피 추출 기술 ‘아로마 리저브 테크™’를 모든 제품에 적용해 원두의 풍미를 살렸다.

특히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는 카페인 99.9% 제거한 원두를 사용해 카페인 민감층도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SNS에서도 “부담 없이 언제나 마실 수 있는 커피”라는 평가가 이어진다.

11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열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한 결과며, 시장 성장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