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도미노피자, CI 컬러와 서체 개편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

2025-11-11 21:32:17

도미노피자, CI 컬러와 서체 개편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가 브랜드 리프레시의 일환으로 기업 이미지(CI)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개편은 세계 1위 피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모던하며 개성 있는 모습을 강조하는 데 목적이 있다.

개편된 CI는 한층 선명한 색상과 신규 서체를 적용해 시각적 정체성을 강화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움과 활력을 담아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는 모든 연령층에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 리프레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긍정적이고 인상적인 브랜드를 위한 첫걸음으로 글로벌 리프레시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피자와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