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AI 기술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빈틈없이 꽉! 댄스 챌린지'**를 11월 초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스프리의 마스코트 **'키위브라더스'**와 영양소 캐릭터들이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키위의 영양 가치를 춤과 노래로 전달하는 콘셉트다. 참여자는 자신의 전신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자동으로 댄스 영상을 생성해주며, 수험생 책상, 마트 카트, 냉장고, 부엌 등 4가지 배경 중 하나가 랜덤 적용된다.
제스프리 관계자는 "지난 7월 'ZSP' 가상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데뷔한 **'키위브라더스와 영양들'**의 참여형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어 이번 댄스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AI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키위의 영양 가치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참여자 중 150명에게 키위 1팩이 제공되며, SNS에 필수 해시태그(#빈틈없이꽉 #AI꽉댄스챌린지)와 함께 영상을 게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NFC 키링과 키위 1팩을 증정한다. 최고 참여자에게는 키위브라더스 인형 세트와 키위 1박스가 포함된 스페셜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틱톡, 유튜브 등 SNS에서 활동하는 유명 댄서 크리에이터들이 AI로 생성된 자신만의 댄스 영상과 배틀을 펼치는 협업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이벤트는 제스프리의 마스코트 **'키위브라더스'**와 영양소 캐릭터들이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키위의 영양 가치를 춤과 노래로 전달하는 콘셉트다. 참여자는 자신의 전신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자동으로 댄스 영상을 생성해주며, 수험생 책상, 마트 카트, 냉장고, 부엌 등 4가지 배경 중 하나가 랜덤 적용된다.
제스프리 관계자는 "지난 7월 'ZSP' 가상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데뷔한 **'키위브라더스와 영양들'**의 참여형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어 이번 댄스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AI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키위의 영양 가치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참여자 중 150명에게 키위 1팩이 제공되며, SNS에 필수 해시태그(#빈틈없이꽉 #AI꽉댄스챌린지)와 함께 영상을 게시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NFC 키링과 키위 1팩을 증정한다. 최고 참여자에게는 키위브라더스 인형 세트와 키위 1박스가 포함된 스페셜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틱톡, 유튜브 등 SNS에서 활동하는 유명 댄서 크리에이터들이 AI로 생성된 자신만의 댄스 영상과 배틀을 펼치는 협업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