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휘슬, 셀프세차 서비스 론칭 앞두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2025-11-10 16:51:18

휘슬, 셀프세차 서비스 론칭 앞두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통합 모빌리티 앱 휘슬(Whistle)이 셀프세차 서비스 공식 오픈을 앞두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휘슬 앱에서 셀프세차 이용을 위한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계좌나 카드 등 결제수단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세차 할인 쿠폰과 최대 상당의 휘슬 서비스 이용권이 제공된다. 쿠폰은 서비스 오픈일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휘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세차 서비스는 기존 세차장의 번거로움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세차카드 충전이나 현장에서 결제 과정 없이, 앱에 등록된 결제수단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이용 가능하다. 평일에는 세차존 예약이 가능해 현장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비스는 우선 경기 오산, 화성, 용인, 수원 지역에서 시작되며, 향후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휘슬 관계자는 "셀프세차는 단순한 차량 관리가 아니라 개인의 여가로 확장되는 트렌드가 된 만큼, 간편한 QR 결제와 예약 시스템으로 보다 즐거운 세차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휘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