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골프존,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7차 결선 개최

2025-11-10 15:56:25

골프존,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7차 결선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이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경기장에서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7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남자 프로 선수 88명이 참여하며, 신한투자증권이 메인 후원사로 참여했다.

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하루 동안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1라운드에는 시드권자, 예선통과자, 신인 및 초청 선수 등 총 88명의 선수가 참여하며, 컷오프를 통해 60명이 최종라운드에 진출한다.

대회 코스는 골프다이제스트 TOP 100에 선정된 베스페이지-블랙 코스로, 과거 US 오픈 챔피언십이 개최된 장소로도 유명하다. 현재 G멤버십 회원에게 선공개된 이 코스는, 선수들이 어떤 전략으로 공략할지 주목된다.

시즌 후반부에 접어든 만큼, GTOUR 최다승자인 김홍택, 최민욱, 이용희, 김민수 등 기존 강자들과 생애 첫 우승을 노리는 송명규, 지난 6차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하승빈 등 실력 있는 선수들의 경쟁이 예상된다.

GTOUR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대회로, 경기장에는 갤러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이 마련된다. 또한 국내 스크린골프투어 최초로 4K 중계 환경이 구축되어, 온라인으로도 생생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1라운드는 스크린골프존,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최종라운드는 JTBC골프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또한 SPOTV 아시아채널을 통해 글로벌 녹화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