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너시스BBQ는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뿜치킹’이 부드럽고 깊은 치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으며 출시 한 달 만에 40만 마리 판매를 넘겼다고 밝혔다.
뿜치킹은 고다, 체다, 블루, 파마산 치즈를 조합하고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치즈 고유의 고소함과 깊이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SNS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잘파세대와 여성 고객층에 주로 인기를 끌었다.
제품명은 소비자 참여 네이밍 콘테스트를 통해 결정돼 브랜드 철학과 고객 소통을 반영한다. 제너시스BBQ는 11월 중 ‘뿜치킹 시즈닝’ 소포장 제품 출시와 시즈닝 활용 사이드 메뉴 확대 계획도 발표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뿜치킹으로 시즈닝 치킨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했고,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혁신 메뉴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뿜치킹은 고다, 체다, 블루, 파마산 치즈를 조합하고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치즈 고유의 고소함과 깊이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SNS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잘파세대와 여성 고객층에 주로 인기를 끌었다.
제품명은 소비자 참여 네이밍 콘테스트를 통해 결정돼 브랜드 철학과 고객 소통을 반영한다. 제너시스BBQ는 11월 중 ‘뿜치킹 시즈닝’ 소포장 제품 출시와 시즈닝 활용 사이드 메뉴 확대 계획도 발표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뿜치킹으로 시즈닝 치킨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했고,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혁신 메뉴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